여행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 말이 통하면 여행의 품격이 달라진다 무작정 따라하기 영어
라이언 지음 / 길벗이지톡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7월이 되니 휴가!!~~휴가~~ㅎㅎㅎ

여행!!~~

 배낭에 마구마구 짐을 싸서 떠나는 그런 여행?!^^

캬!!~ 군침이 돌 정도로 매력이 터지건만.. 딸린 식구가 많아 꿈도 못꾸겠고..

그냥 우리말이 아닌 다른 언어를 들을 수 있는 곳으로라도 떠나고 싶다는..

그럴려면 기본적으로 영어가 좀 되어줘야 하는데..

그게 또 기를 죽이네요.

 

그럴땐 또 무작정 따라하기가 떠오르곤 하지요.^^

 

 

 

해외여행 경험이 부족해도, 영어에 자신 없어도!

여행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한 권이면 걱정 없이 떠난다!

 

이 문구가 절 설레이게 하네요..

부족해도, 자신 없어도.. 걱정말라는데.. ^^뭘 더 걱정하겠어요.

 

 

여행책자 사이즈로 아담한데..

여행을 가기전과 후로 분권해서 휴대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활용성이 높을 듯 해요.

 

미리 보는 책은 2주만 준비해도 충분하다고 하니

급하게 여행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합니다.

 

 

작가의 여행 영어 십계명!!

공감이 팍팍 가는지라 자신감부터 충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꼭 필요한 단어만 이야기해도 사람 사는 곳이면 다 통하기 마련이고

열심히 2주 준비하고 갈때는 가서 보는 여행 영어만 잊지 않고 챙겨가면 되지요.. 모^^

 

1권 가서 보는 책은

기내, 공항, 여행지 어디서나 참고할 수 있는 활용편으로

필요한 정보만 골라 담아, 여행 내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출입국 수속 가이드부터 세관 신고서 작성,

여행에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방법까지

자세한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으니 누구라도 쉽게 활용해 볼 수 있겠어요.

 

 

또한 생존을 위한 기초 표현 30개나

각 상황별 핵심 단어들은 활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어

미리미리 연습해 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2권 미리 보는 책은

여행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분들이 2주일 코스를 목표로 잡고

학습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상황별로 꼭 필요한 핵심표현만 콕콕!!

단어만 바꾸면 수십 가지 문장을 말할 수 있는 30개의 핵심패턴으로

실제 상황에서는 어떻게 쓰는지 미리미리 연습해 볼 수 있지요.

 

길벗 홈피에 들어가서 mp3 파일을 다운받아 활용하면

공부하기 훨씬 수월하겠죠??. ㅎㅎㅎ 귀도 뚫리고 발음 걱정도 덜구요.

 

http://www.gilbut.co.kr/book/bookView.aspx?bookcode=BN001738&page=1&sercate1=001004000&sercate2=&orderby=pdate&TF=T

 

앞으로 한 달 정도 시간이 있어요.

2주의 2배네요.

열심히 미리보기 책으로 공부해 보려구요. ㅎㅎㅎ

함께 하실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