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초등영어 교과서 미리쓰기 4학년 차근차근 초등영어 교과서 미리쓰기
AST Jr. English Lab 지음 / 사람in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어릴때부터 영어에 공을 좀 들였어요.

이유는 단 하나..

엄마 아빠가 영어로 고생을 좀 했기 때문이지요.

공을 들인 만큼 학교에서 영어시험을 친다고 했을때.. 기대를 좀 했었지요.

그런데....왠걸요.. ㅠㅠ

다섯 과목 중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아왔더군요..

거기다 알파벳은 삐뚤빼뚤.. ㅎㅎㅎ


4학년이 되고 학습적인 부분은 적응이 되었는데..

글씨만큼은 여전히 삐뚤빼뚤 자리를 찾지 못하네요.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차근차근 초등영어 교과서 미리쓰기 4학년


사실 차근차근 초등영어 교과서 미리쓰기는

4학년 아이들이 초등영어를 익히는데 필요한 읽기, 쓰기, 말하기.. 모두를

도와주는 학습서예요.

그 중에서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쓰기에 중점을 잡아봤어요.

읽기와 말하기는 덤으로 따라오는걸로...^^



 

쓰기는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말하게 하는

최고의 영어 말하기 훈련이라고 해요.


아이들이 처음 단어를 배우고 쓸 때..

조그만 입으로 따라 읽는것을 보신적 없으신가요?

전 그런 기억이 있거든요..


한 단어, 한 단어를 쓰면서 내뱉던 아이들의 소리들...


영어단어 역시도 언어이기 때문에

쓰면서 자연스럽게 말하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등영어 교과서 미리쓰기' 4학년은

28개의 Unit로 나뉘어 있어요.


실생활에서 가능한 회화들을 중심으로

4학년 아이들이 알아야하는 문법까지 놓치지 않고 녹여놓았어요.

 

 

 

 

아이 스스로 책 한 권의 완성시기를 결정할 수 있어요.


2주, 4주, 8주를 두고 고민을 하더니...

4주에 체크를 하네요.

2주는 너무 힘들것 같고, 8주는 너무 길 것 같아서 4주에 체크했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짧든 길든 힘들 것 같았나봐요.. ^^



 

쓰기만 한다면 아쉬운 감이 살짝 있었을텐데...

QR 코드로 원어민 발음까지 들을 수 있어서 흠잡을 곳이 없네요.

거기다 사람in 출판사 자료실에서 MP3 음원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http://www.saramin.com/



확실히 따라쓰기는 긴장을 하면서 쓰네요.

한글자, 한글자.. 얼마나 정성쓰럽게 쓰는지.. ㅎㅎㅎ

오랜만에 이렇게 이쁜 글씨를 보네요.

아직은 시작단계라 글을 쓰는데 정성을 쏟네요..

이제 방학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매일매일 꾸준히 예쁘게 글씨쓰는 모습 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