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깨비 초등 사회 5-1 (2021년용) - 탐구력을 깨우는 비주얼씽킹 초등 탐깨비 사회/과학 (2021년)
참쌤스쿨 선생님 지음 / 미래엔 / 2019년 1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탐깨비 초등 과학』을 예습을 겸해서 겨울방학 동안 풀어봤는데..
감사하게도 너무나 재미있게 공부하고 완북을 했어요.
겨울방학 숙제로 학교에 가지고 가서 친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다고 해서 가방에 미리 챙겨두었어요.

아이가 읽고 또 읽고~그림뿐만 아니라 구석구석 꼼꼼하게 읽을거리들을 찾아서 보게 되는 재미가 있다고 하니 얼마나 재미있나 엄마도 슬쩍 보게 되네요.
알아야 할 교과서 개념들을 귀여운 그림과 알기쉬운 설명들로 아이의 눈을 사로잡아 버리니
이해하고 기억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네요.
또한, 실험 동영상을 통해 실험 과정과 결과까지도 확인할 수 있으니 아이가 정말 재미있게, 제대로 과학을 공부하는 것 같아요.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하고 체크하면서 아이의 흥미는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  확인 문제, 실력 문제, 서술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핵심개념을 정리하다보면 아이의 이해의 폭도 넓어지게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