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8권 초등 수학 4-2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짧은 여름방학이지만 초등수학 좀 탄탄하게 다져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미래엔 수학교재들로 학습일기를 진행하고 있는데.. 벌써 4주가 되었네요.

 

 

월화수목금,

5일 동안 꾸준하게 하루 한 장 진행했고

그 결과, 이번주도 클리어 했습니다.

정말 매일매일 습관처럼 진행하게 되니

아이 스스로 공부습관을 잡는데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습관이 되어버리니, 이게 또 실수가 제법 보인다는 점입니다.

한 주 잘 잡아간다 싶었는데.. 계산실수가 또 보이네요.

4주차로 '분수의 덧셈과 뺄셈' 단원이 끝이 났어요.

다행히.. 단원평가 문제는 잘 풀어줘서 엉덩이 팡팡 좀 해줬어요.

연산 교재인데도...

단원평가도 있고 서술형 문제도 있고..

단순하게 반복하는 연산교재도 아니고 교과랑도 직접적으로 연관도 되니..

방학동안 다음 학기를 진행하는데 딱 좋은 연산교재 맞네요.^^

아직 절반도 오지 못했어요.

그래도 꾸준하게 풀어내는 아들보니~~금방 10주가 될 것 같아요.

얼른 은행나무 채워서 5000원 확보해주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