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Go 카카오프렌즈 6 : 이탈리아 - 세계 역사 문화 체험 학습만화 Go Go 카카오프렌즈 6
김미영 지음, 김정한 그림 / 아울북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워서 꼼짝 못하는 겨울방학,

아들이 넘넘 사랑하는 GOGO 카카오프렌즈 6, 이탈리아편을 읽으며

훈훈하고 알차게 보냅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들을 어찌나 사랑해 주시는지.^^

<고고 카카오프렌즈>는 언제 또 오냐고~~ 맨날 노래를 불렀었는데..

이렇게 딱~~!! 그냥 딱!!! 안겨줬더니..

넘넘 좋아하며 요렇게 깜찍한 미소를 보여주네요.

도치맘도 절로 웃음이 납니다.

 

 

 

 

1권을 구매해야만 받을 수 있었던 '고고 카카오프렌즈 세계지도'를

6권을 구매해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분실하셔서 속상하셨던 분들?.....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그 외에도

<고고 카카오프렌즈> 이탈리아편에는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스티커 + 마법천자문 카드까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알찬 느낌이예요.

 

 


 

이탈리아편 표지모델 튜브를 머리에 올려놓고는

내려놓을줄을 모르네요.

형은 물론이고 그 누구도 손도 못대게 하고 말이죠. 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는 사랑입니다.



 

집중모드 끝내줍니다.

씻고 자야 하는데.. 이렇게 집중... 또 집중!!

도대체 몇 번을 봐야 만족할런지요..^^

요런 모습 이쁜데도~~ 얼른 자라고 말리게 되네요.


중국에서 돌아온 카카오프렌즈들은

이탈리아에 4개의 퍼즐이 있다는 말을 듣고

다시 시간의 문을 통과해

이탈리아에서 중요한 사람이나 장소를 찾게 됩니다.


학습만화임에도 아이는 물론이고 엄마가 더 기다리게 되는 이유는

이탈리아의 지리, 역사, 문화, 인물을

만화로 쉽게 풀어내면서

중간중간 정보코너를 이용해서

챕터별로 만나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이나 장소, 사건등을 상세하게 알려주는데

아이 눈높이에 넘 딱~~ 맞아서

정말 제대로 배우게 되는 것 같기 때문이예요.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역사적 사건들과 그로 인해 유명해진 인물들...

그들에 의해 남겨진 문장들까지...

이탈리아의 모든 것이 책 곳곳에 등장하는데..

아이와 유머코드까지 맞아서인지

정말 책 속 내용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기억하네요.


 

 

 


고고 카카오 프렌즈 여권에

또 하나의 스티커를 모았어요.

아이는 요거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가봐요.

 

이탈리아편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튜브의 폭발 장면도 기록하고

대운하에 가서 곤돌라도 타는 상상을 하면서

여권에 또 하나의 페이지를 완성했어요.



 

외출시에도 손에서 놓지 않는

요~~ 요물같은 책은

<고고 카카오프렌즈 6권 이탈리아>예요.

 

"엄마, 우리는 이탈리아 언제가요?"

 

아~~

 

엄마도 정말 가고 싶단다~~ 아들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