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1 개정판 - 불어라! 바람 풍(風)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1
스튜디오 시리얼 지음,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 인기도서 마법천자문이

AR(증강현실)을 활용한 '체험형 콘테츠'를 품고 새로운 개정판으로 돌아왔어요.

길고 긴 겨울방학동안 아이 추천도서로 Let's go!! 해야겠죠?


 

 

 

한자 학습만화로 유명한 「마법천자문」은 워낙에 유명한 시리즈인지라

우리집 아이들도 꽤 많이 소장하고 있어요.

대학생이 된 형아가 물려준 책도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오래되었답니다.


 


새로운 마법천자문 개정판이 도착했으니

개정되기전 책과 비교해보지 않을 수가 없네요.

눈에 보이는 큰 변화는 없는 듯 보이지만

색감이 좀 더 선명해지고 글이 순화되고 정리 되었단 느낌은 들었어요.

?

가장 큰 변화는 뭐니뭐니해도 마공앱을 통한

A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

요게 참~~~으로 매력적이라

새로운 개정판에 대한 욕심을 한껏 부풀게 만드네요.


 


한층 새로워진 마법천자문 카드는

남자아이의 눈을 번쩍 뜨게 할 정도로 매력적인 요소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카드 모으는 재미를 아는

아드님의 소비 욕구를 제법 자극할 듯 싶어요.


 


마법천자문 책보다

마법천자문 카드에 더 눈길이 가는 아드님은

요렇게 오래오래 카드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는 전설이 전해지는데...


 


그렇다면 마법천자문 개정판을 대하는 아이의 자세는 어땠을까요??

ㅎㅎㅎ 첨보는 아이처럼 미동도 않고 끝까지 읽었다는 전설도 전해지네요.^^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했던

그 마법천자문이라는건 안비밀~~입니다.


 


마법천자문 개정판의 꽃 AR은 어떻게 체험하는 걸까요?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마공앱'을 검색하시고

공식앱을 열어서 AR 카메라를 실행하면 끝!!

?

스마트기기와 마법천자문 개정판, 마법천자문 카드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실행할 수 있어

재미있는 마법천자문만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AR 표시가 된 본문 페이지를 스마트기기에 비추면

그림자 한자와 재미있는 입체적인 영상이 등장합니다.

직접 써보기도 하고 영상을 조작하면서

재미있게 한자를 배울 수 있어요.

아이들은 금방 조작하고

그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한자를 바로 따라쓰고 영상을 움직이면서

마법천자문 개정판의 놀라움을 경험하네요.

 

크기도 내맘대로

방향도 내맘대로~~

정말 보면 볼수록 신기한 AR의 세계입니다.

 

 

 

거기다 AR 영상을 이용해

나만의 개성있는 사진이나 재미있는 동영상도 연출할 수 있으니

그 재미가 무궁무진하네요.^^

얼마나 신나게 놀아주는지..^^

찍고 또 찍고~~

이렇게 놀다보면

본문에 등장하는 한자어들은 금방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R 영상으로 신나게 놀았다면,

이젠 책도 활용해 봐야겠지요?

?

돌에서 태어나 엄청난 힘으로

순식간에 화과산 원숭이족의 우두머리가 된 손오공의

한자마법 대모험 스토리를 읽고 나면

스토리텔링이 접목된 퀴즈를 풀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한자학습을 진행해 볼 수 있어요.


 


획순에 따라 한자를 써 볼 수 있는 한자 쓰기 연습장도

수록되어 있어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한자 5급을 준비하면서

한자에 대해 살짝 재미를 놓으려던 아이에게 「마법천자문 개정판」

한자공부에 대한 재미와 호기심을 다시금 잡아주는

구세주 같은 존재가 되어주었어요.

어쩜 이렇게 딱 필요할 때에 출간이 되었는지.. ^^

?

부지런히 활용하면서 한자에 대한 재미도 잡고 학습도 잡고!!

마법천자문 개정판, 그런 의미로 완전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