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보물찾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6
팝콘스토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
그 중에서도 미래엔 보물찾기 시리즈는 세계 도시들에 대한 다양한 상식을 배울 수 있어
엄마가 먼저 챙겨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있어요..
언제나 열렬한 아이들의 반응에 기분좋은 선물이 되고 있지요.^^


 

 

미래엔 보물찾기 6번째 도시는
역사와 다양한 예술이 어우러진, 명예로운 영국인의 도시 런던입니다.

 

 

 

책장을 넘길때마다 미소가 끊이지 않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아이의 관심이 '런던'이라는 도시에 집중되고 있다는 증거겠거니 싶어
엄마도 미소를 띄게 됩니다.

 


 

요렇게 열심히 반복적으로 읽고 나면
런던에 대한 기본 상식은 물론이고 그 도시에 대한 호기심도 폭발하기 때문에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에 좋습니다.
학습만화의 최고 장점이지요.

아이들의 호기심 낚시!!^^

 

 


귀여운 등장인물들!!
제임스 본즈~~~ ㅎㅎㅎ 영국이니까~~

 

 

영국하면 안개지요.
영국 런던은 대체로 여름엔 선선하고 겨울엔 따뜻한 해양성 기후를 띠고 있어요.
바다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일교차가 적고, 계절별로 강수량도 고른편이죠.
그런데 영국 남서쪽에서 들어오는 따뜻한 북대서양 해류와 북동쪽에서 내려오는 차가운 북극 해류가 만나
공기는 차가워지면서 안개가 많이 생긴다고 하네요.

지팡이가 알려주는 영국 기후 상식!!
자연스럽게 아이들 머리 속에 쏘옥!!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만화는 시작부터 영국, 영국 합니다. ^^


 

 


안개, 제임스 본즈, 사라진 회중시계!!
런던이라는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가슴뛰는 모험 스토리는
아이들의 눈을 붙들어두기에 최고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재미있어요.

 

 

각 장마다 런던에 대해 알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해서
한 번만 보기엔 많이 많이 아까워요.
런던 기본 상식, 한눈에 보는 런던, 런던 역사 상식, 런던 여행 상식 등...
요만하면 학습만화로서 도시에 대한 기본 지식을 전달하는데도 손색이 없어 보여요^^

 

 

 

누워서 뒹굴거리면서 보기에도 좋은 학습만화예요.^^
시드니 타령이 끝나니 이제는 런던 타령입니다.
아~~ 엄마도 가보고 싶네요. 정말

 

 

 

미래엔 보물찾기 시리즈 6번째 도시 런던도 멋지네요.
아이가 런던은 6번째인데 왜 우리집엔 3권뿐이냐며 ㅎㅎㅎㅎ
다 채워놓아야 할까봐요.
세계 도시들에 대한 아이의 관심이 활활 타오를 수 있도록 말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