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코드 : 베타라이프 - 일상에서 답을 찾는 브랜딩 인사이트
프리퍼드(PRFD) 지음 / 유엑스리뷰 / 202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랜드 코드 : 베타라이프 / 프리퍼드


브랜드 코드 : 베타라이프는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브랜드가 어떻게 진화해야 하는지를 통찰력 있게 보여주는 책입니다. 작가는 완성된 형태의 브랜드가 아니라, 끊임없이 실험하고 업데이트되는 ‘베타 상태’의 브랜드가 미래를 이끌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 책은 단순히 마케팅 전략서를 넘어, 불확실성을 수용하고 변화 속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구축하는 철학적 제안을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살아 있는 유기체로 바라보는 시각은 특히 인상적이고, 완벽함보다는 ‘진화의 과정’에 가치를 두는 태도는 개인의 삶에도 통합니다.


책을 읽는 독자는 이를 통해 브랜드뿐 아니라 자신의 커리어와 삶 역시 끊임없이 실험하며 성장해야 함을 느끼게 됩니다. 브랜드 코드 : 베타라이프는 정답보다 가능성을, 안정보다 도전을 택하는 시대정신을 담은 책으로, 변화의 중심에서 브랜드와 개인 모두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주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