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x Swans (책 + MP3 CD 1장) Little Storyteller 11
Carla Schmitz 지음, 그림 형제 원작 / 사람in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형제가 쓴 여섯마리백조 처음엔 백조의 왕자와 같은것으로 착각 했었는데 거의 비슷한데 약간의 스토리의 차이가 있네요. 한글로된 명작을 먼저읽어보고 내용을 파악한뒤에 읽어봐도 좋을것 같아요.

새엄마의 마법에 걸려 백조로 변해버린 여섯오빠와 그들을 구하기 위해 고통도 이겨내며 오빠들은 다시 사람으로 돌아올수 있게 해주는 내용으로 가족을 위하는 마음과 용기, 인내심도 느낄수가 있는 감동적인 이야기예요.

일반 영어읽기하고 차별성있게 끊어 읽기와강세표시가 되어있어 좀더 자연스럽게 읽을수 있는것 같아요.

MP3 CD가 있어 각 챕터마나 나뉘어져 있어서 학습하기 좋네요

이야기에 나오는 중요한 핵심어휘와 표현들이 잘 나와있어요.

After Reading 에서 각챕터를 읽고 퀴즈를 통해서 본문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알아볼수 있어요. Activites 를 통해 여러 활동들을 할수가 있네요.

Storytelling과 Read Along 두가지 버전으로 들어 볼수도 있어요.

Dialogs & Recitation 에서는 역활놀이 하기쉽게 대화형식으로 되어있어 재미있을것 같아요.

필수어휘들을 알파벳순으로 정리가 되어있어 찾아보기도 쉽게 해놓았어요.

재밌는 명작동화도 만나면서 끊어읽기와 강세에 유의해서 스토리텔링해보면 자신감을 키울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