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매거진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 첩보액션 코드네임 시리즈를 처음 접하게 되면서 왜 인기가 있을수 밖에 없는지 코드네임의 매력속으로 들어가 볼 수 있었는데 이번에 다양한 볼거리와 교양과 지식, 예술이 넘치는 어린이 잡지 코드네임 매거진을 만나볼 수 있었다.

다양한 읽을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알찬 내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재미와 흥미를 느끼

며 볼 수 있다.

코드네임이 만들어지는 삶의 현장을 따라가보면서 관련 종사자와의 인터뷰도 흥미롭게 보면서 궁금했던 내용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세계 첩보국 MSG 비밀스러운 첩보조직의 설립 연도부터 활동자금, 요원선발등 하나씩

재미있게 파헤쳐볼 수 있다. 전 세계에 여덟 개의 지부를 가지고 있는 MSG 조직 계보도 보국 코드네임 S 코드네임 V(수석요원) 외에도 다양한 정식요원들과 예비 요원들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흥미진진한 첩보의 세계 실존하는 첩보의 세계도 알아보고 나만의멋진 첩보원이나 악당의 모습으로 꾸며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스타스키 박사는 어떤 최첨단 첩보 무기들을 개발하고 있는지 살펴볼 수 있는데 몸이 젤리화 되어 어떠한 장애물도 통과할 수 있는 액체 괴물 캡슐, 곤충형 드론 폭탄인 꿀벌 폭탄, 날카로운 틀니 탄약을 장착해 발사하는 틀니 발사기등 기발하고 신기한 첩보무기들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다.



WHO? 인물탐구 주인공 강파랑에 대해 알 수 있고 코드네임 속 명대사와 코드네임 시리즈에 등장했던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도 근황 토크로 그림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코드네임 단편소설은 물론 다른그림찾기와 가로세로 퍼즐등도 재미있게 해보며 코드네임의 한장면을 3D로 만나니 더 색다르고 흥미롭게 느껴진다.

코드네임 매거진 코너별로 색다르고 개성넘치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재미와 흥미를 느끼게해주며 코드네임 시리즈 아직 읽어보지 못했다면 함께 읽어보길 추천한다.



[시공주니어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