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놀이 - 전4권 - 크다작다/많다적다/길다짧다/높다낮다 유아홈교과서 수학개념잡기
이영 글, 단 크리스 외 그림 / 블루래빗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블루래빗 유아홈교과서 비교놀이 수학개념잡기>

 

 

 

- 블루래빗 유아홈교과서 비교놀이 -


 

 

 

택배오자 마자 개봉해주니

책을 낼름 가져가버리는 유짱어린이 ^^

 

 

식탁의자에 올라와서는 첫장을 넘겨 보기 시작했어요~

관심 가져주니깐 정말 기분 좋은거 있죠?^^

 

 

그다음엔 크다작다 비교놀이 책을 펼쳐보고 있어요^^

곰~ 곰~ 하면서 엄마곰을 보는중인 유짱

 

 

동물 모양을 떼서 이렇게 아기곰을 엄마품에

꼭~ 안아주는거야 하니깐

따라서 하려고 아기곰을 잡았어요^^

 

 

열씨미 엄마 따라서 아기곰을 엄마품에 넣는중인 유짱^^

 

 

잘했어요~ ^^

엄마곰은 크고 아기곰은 작아요~라고 말해주고

엄마곰이 아기곰을 안아주고 있어요라고 얘기해줬어요^^

 

 

그다음은 아기악어도 엄마악어 품에 넣어 주고 있어요^^


 

 

집중할때 저 입이 툭~!! 튀어나온 유짱 ㅋㅋㅋ

집중하고 있다는건 책에 관심있고 재미있다는 거랍니당^^

악어도 엄마 품에 넣었어요 ㅎㅎ 참 잘했어요~

 

 

아기 고릴라도 엄마품에 쏙~

참 잘했어요^^

 

 

이번엔 길다 짧다 비교놀이책을 집어들더니 펼쳐서는

기차안에 있는 동물친구들을 뚫어져라 보고 있어요^^

 

 

아이들이 동물을 참 좋아하죠?^^

책마다 동물이 나와서 유짱이 더 집중을 잘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유짱 키가 닿는 책장에 항상 꽂아 놓아서 보고싶을땐 언제든지

가지고 와서 볼 수 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블루래빗 비교놀이 책으로 놀아볼거예요^^

역시나 제일 먼저 선택한건 크다작다 비교놀이책이네요^^

이책을 가장 좋아하는 유짱 ㅋㅋ

 

 

첫페이지에 동물 친구들을 하나씩 떼어내고 있어요^^

요것도 재미중에 하나라서 열씨미 뜯는중인 유짱 ㅋㅋ

 

 

이제 아기곰이랑 아기호랑이 두마리만 더 떼면 되네요^^

 

 

떼다가 갑자기 맘이 변했는지 아기곰을 다시 붙이고 있어요 ^^

크다작다 놀이전에 늘 이렇게 뗐다붙였다놀이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주 신나하면서 무한반복~~

 

 

뗐다붙였다 놀이 다하고 나면 다음장으로 넘기더니 엄마곰을 보고 아기곰을 찾아서

엄마곰 품에 아기곰을 쏙~ 넣어주네요^^

이렇게 넣을때 저는 엄마곰은 크고 아기곰은 작다고 얘기해줘요~

 

 

이번에는 높다낮다 비교놀이 책이예요^^

첫장을 넘기길래 다람쥐가 강아지보다 높다~라고 얘기해주고

나무를 올려보라고 하니 책을 위로 펼쳐서 보고 있어요~

 

 

부엉이 까~꿍!! 해주니 저렇게 좋다고 포즈를 ㅎㅎㅎ

그러면서 부엉부엉 부엉이가 가장 높이 있어요~라고 얘기해주었어요^^

 

 

그 다음은 내가 쌓은 블럭이 동생보다 높아요라고 적혀있는데

팝업된 페이지를 열면 동생이 쌓은 블럭이 아빠가 도와주어서 제일 높아져요^^

아빠를 좋아하는 유짱 ㅋㅋ 아빠라고 하니 뚫어져라 보는중~

 

 

마지막 페이지에는 손이 닿는 곳에 있는 사탕은 낮고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는 사탕은 높다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번엔 많다 적다 비교놀이책이예요^^

꼬꼬 닭이 알을 낳았어요~

오른손으로 팝업을 열어보니 달걀이 두개 그리고 팝업된 부분에 적다라고 적혀있어요^^

이제 왼쪽에 달걀을 확인하려고 하네요~

 

 

확인하고는 바로 닫아버리는 유짱 ㅋㅋ

왼쪽에는 달걀이 5개 많다~

 

 

이힝~ 마구간에 말이 당근을 가지고 있어요~

자기가 팝업을 열어서 보고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말이 가지고 있는 당근은 많다

왼쪽말은 적다~

 

 

꿀꿀~ 돼지가 진흙목욕을 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양쪽 팝업을 열어보네요 ㅎㅎㅎ

왼쪽엔 돼지가 네마리 많다

오른쪽엔 한마리 적다^^

 

 

개굴개굴 개구리 연잎 밑의 올챙이가 있어요^^

팝업을 재미있게 열어보는 유짱~



 

 

열었다 닫았다 ㅋㅋㅋ

유짱~ 지금보는 쪽은 올챙이가 세마리 왼쪽보다 적지?

올챙이가 적다^^

 

 

이젠 양쪽 팝업을 닫아버렸어요 ㅎㅎ

아주 꾹~ 누르고 있는 저 손동작^^

 

 

이젠 아주 양쪽을 동시에 열어보는 센스~

매애~~ 양이예요^^

왼쪽에 있는 양은 두마리 적다^^

오른쪽에 있는 양은 네마리 우와~많다 ㅎㅎㅎ

 

 

음매에~~ 젖소가 한마리 적다

왼쪽 수레칸 팝업을 열어보려는 중이예요~

 

 

팝업을 열어서 젖소를 보고는 음매에~ 하면서 보고 있어요 ㅋㅋ

 

 

블루래빗 비교놀이 책으로 유짱이랑 재미있게 놀아보니깐 왜 진작

이렇게 해주지 못했을까라는 후회와 미안함이 드는 동시에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면서 재미있게 노는걸 보니 뿌듯하고

앞으로 이렇게 집에서 엄마랑 놀아주도록 해야겠어요^^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다른 후기들도 보니깐 집에서 블루래빗 유아홈교과서 구입해서 꾸준히 놀아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