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개념 초등 수학 2-1 (2023년용) - 기본을 다지는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등 저학년이기에

학교 시험도 없고

학교 적응에만 집중했던 2021년!

이제 초등 막내를 벗어나는 만큼

긴~ 겨울방학 동안 맛보기용으로

NEW 큐브수학 개념 2-1

초등수학문제집을 선택했어요!

 


 

동아출판 큐브수학은

어떤 교과서로 학습하더라도

초등수학 개념을 확실히 익힐 수 있도록

모든 교과서와 익힘 문제집을

한 권에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하네요

 

제가 홈스쿨 교재로 사용하면서

그 노력한 부분들도 함께 찾아볼게요!!

엄마표로 시작하면서 제일 중요한 학습계획 짜기!

저는 동아출판에게 맡겼는데요~

 


 

아이의 공부습관을 위한

단원별 학습 계획표를 따라 하면

큐브수학으로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

엄마는 교재만 준비하면 끝?!

초등 2학년 1학기 배울 내용을 차례로 확인해 주고~

한 장 한 장 넘겨봅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깔끔한 레이아웃

초등수학 개념 정리가 너무 잘 되어 있어요!

개념 정리 확실한 초등수학문제집 인정!!

 


 

큐브수학 개념편은

교과서 개념 잡기부터 시작하는데요

한 번 더 익히기,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까지

3단계에 거쳐 탄탄하게 기초를 다질 수 있어요

 

1,2학년은 매일 등교하니

교과서 학교에 두고 다니는데

큐브수학 개념 매칭북으로

집에서 수학 익힘책을 미리 풀어볼 수 있어 좋았어요!

 


개념을 한눈에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만화였는데요

만화를 먼저 보더니 "아~하!" 하면서

어떤 내용을 배우는지 이해하고 쓱쓱 풀어나가요!

 


동아출판하면 무료 스마트러닝이죠~

QR코드 스캔만 하면 바로 강의 시청!

엄마핸드폰 활용해 공부하고 있어요

 

겨울방학을 이용해 초등수학의 기초를 튼튼히 다져볼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