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개념을 확실하게
꼼꼼하게 읽고
기본문제를 풀어보고
이해를 잘 했는지 체크해보았어요.
8번문제를 잘 모르겠다고
1학기때 배운 내용 다시 찾아
읽어보고 풀었네요.
어떻게 풀었는지 공식쓰면서
엄마한테
설명해줫는데 잘모르겠다고 하니깐
기본개념도
읽어보면 이해가 될 거라고
친절남 알려주네요.
4학년까지는 모르는거 있음 엄마가
알려줬는데
5학년 분수소수 나온이후로
아이혼자 문제해결 하고있어요.
기본개념을 익히고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기
해보아요.
3번문제 정확한 답을 다시
적으면서
대칭?
합동?
무엇인지 물어보니
나비그림 그리면서
데칼코마니 이야기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아들램
머리로는 알고있지만
누군가에게 말로 설명하기는
쉽지 않기에 설명을 잘하는지 일부러
물어봤는데 재미있네요.
응용문제는 어려워 하지
않을까? 모른다 하면 설명 못해주는데
채점결과
아주아주 잘 풀어주었어요
아이의 수학실력을
키우기 위해서 응용문제까지
풀수 있는
초등수학 기본+응용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단원평가로 실력점검으로 마무리했는데
6번문제 모선?을
잘 모르겠다고 못풀었어요.
다시 앞장으로 고고
기본개념을 읽고 이제는 확실하게
알게 되었어요.
기본개념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혼자서도 잘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