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It! 1 공주 - 읽고 쓰고 듣는 영어그림 Like It! 시리즈 1
서현주 지음, 천영신 그림, 에릭 프로차스카 감수 / 행성B아이들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아들이다 보니 공주라는 제목에 선입견이 생기난봐요.

영웅도있고 UFO도 있던데...

공주가 걸렸네요..ㅎㅎ

 

나름 남자라고 공주보다 영웅이나 UFO에 더 흥미있어 하네요.

일단 한번 보자고 내밀었더니..

한글로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이야기속에 이야기가 영어로 나오니

이런 책은 처음이라며 호기심있게 살펴봐요.

 

 

 

 

 

 

 

[Like it! 공주]

 

 

 

 



 

읽고, 쓰고, 듣는 영어신문...도대체 어떤 형식으로 되어있을까....??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창의력 스토리에 워크시트도 있고 원어민 발음의 MP3파일까지 있어서좋네요.

 

 

 

 



 

mp3 파일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무료로 다운 받을수도 있어요.

 

<책내용 원어민 발음으로 듣기 사이트>

 

http://blog.naver.com/hangseongb

http://cafe.naver.com/bookslikeit

 

으로 들어가시면 나온답니다.

 

바로 플레이해서 들어도 되구요.

휴대폰으로 코드를 찍어서 들어도 된답니다.

 

 

 

 

 

 

책표지에도 코드가 있네요.

휴대폰으로 찍어서 들으시면 바로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책 표지에 있는 코드 보이시죠?


 

 



 

처음 책을 펼치며 보이는 부분입니다.

 

 

 



 

글을 쓴 서현주 선생님의 소개글이니다.

 

 

 

 



 

그림을 그린 사람에 대한 소개입니다.

 

 

 



 

감수한 사람의 소개예요.

 

 

 



 

차례입니다.

책속에 여러 이야기가 나와요.

모두 공주관련 이야기들이랍니다.

 

 

 



 

첫번째, 백설공주 이야기네요.

 

 

 

 



 

이야기의 시작이랍니다.

 

 

 



 

소제목이 있어서 분류가 더 잘되어요.

 

 

 



 

내용도 살짝 들여다 볼까요?

 

 

 

 



 

우리말로 진행되어지는 이야기네요.

 

 

 

 



 

 

이야기속에 백설공주 이야기가 나온답니다.

영어로요..

 

 

 



 

저 코드를 휴대폰으로 읽히면, 바로 접속되면서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수 있어요.

 

 

 





 

앞에 영어로 나온부분의 해석까지 나오네요...

 

 

 

 



 

전 이런 부분 너무 좋아요..

이야기속에 나온 영단어나 영어표현등이 정리되어 따로 나와요.

 

 

 

 



 

 

이렇게 다시 또 앞의 한글이야기가 연결되어 나온답니다.

 

 

 

 





 

영어로 된 부분이 모두 이야기만은 아니랍니다.

이 이야기를 읽고 주인공인 김공주가 느끼는 부분을 영어로 나타내고 해석한 부분도 있네요. 

 

 

 

 


 

김공주가 알게된 공주 이야기....

이야기를 읽고 알게된 사실을 주인공처럼 이렇게 따로 정리해주는것도 아주 좋네요..

 

 

 



 

공주가 되기위한 조건들...

 

ㅎㅎ 참 아이다운 생각이면서도 이렇게 하나하나 따져보는 주인공이 대단한데요.

 

 

 



 

같이 생각하고 나의 의견을 풀어써보는 공간도 있답니다.

 

 

 



 

두번째로 "인어공주 이야기"가 나오네요...

 

 

 

 



 

해석이 나오구요.

 

 

 

 



 

번문속의 영어표현...

 

전체적인 흐름을 아시겠어요?

큰이야기속에 작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주인공의 생각이나 정리,분류들로 인해

다시 영어로 되짚어볼수도 있답니다.

 

음 이런것이 영어신문 형식이로군요!!

 

 





 

제일 뒷부분에 가면 영어단어를 찾아보는 페이지도 있답니다.

 

 

 



 

어느 페이지에 나와있는지 찾아보면

어떨때 이런 표현을 쓰는지 자연스럽게 알수있네요.

 

 

 



 

책 속에도 이렇게 원어민 발음을 직접 들을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두었어요.

 

 

 





 

Like it의 다른 시리즈입니다

역시 영웅이나 UFO가 우리 아들에게 더 맞을듯...^^

 

 

 

 



 

책의 뒷표지랍니다.

 

 

 

 



 

이 책으로 영어의 영역을 골고루 다 익힐수있어요.

 

 

 

 



 

책을 한번 보자고 주었더니..

"공주"라 말에..급 실망...ㅎㅎ

나중에 제대로 다시 보기로 하고 살짝 덮었습니다.

 

 

 

 

 

 

 

 

 

 

 

 

첫날 그냥 슬쩍 훑어만 보고 나중에 다시 보자고 했어요.

휴대폰으로 찍으면 음원을 들을수있다고 하니 급 호기심을 가지고 도전하네요.

 

 

 



 

열심히 찍어 듣은중...

 

 

 

 

 

 

 

휴대폰을 바로 들을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가지고 다니며 읽기도 좋을것 같구요.

또 조금 새롭게 느껴졌는지 휴대폰들고 왔다갔다하며 듣더라구요.

따라 읽어도 보라고 하니..어색한 웃음으로 떼우네요..ㅎㅎ

 

색다른 형식으로 영어를 접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공받은 제품을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