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 온다, 인공 지능 와이즈만 미래과학 5
김성화.권수진 지음, 이철민 그림 / 와이즈만BOOKs(와이즈만북스)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밑줄긋기사진추가

와이즈만북스

미래가온다 시리즈 중 이번에 읽어본 인공지능!

우리 아이는 태어나자마자 인공지능이라는 것을 접해 보았지만

어떻게 인공지능이라는 것이 작동하는 건지 궁금할 것 같아

함께 읽어보았어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컴퓨터언어, 트랜지스터, 튜링머신부터 인공지능까지

컴퓨터의 발자취를 가볍게 아이가 알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어요.

초등학생은 아니지만 와이즈만북스 미래가온다 인공지능을 독서하는 딸

이런 분야의 책을 처음 접해봐서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아이와 이불덮고 함께 미래가온다 인공지능을 읽는데

어른이 같이 읽어도 참 재미있는 책이에요.

화제가 되었던 알파고에 대한 내용들도

누가 옆에서 재미있게 설명해주듯이 책에 나와있답니다.

밑줄긋기사진추가

딱딱한 이야기를 아이가 재미있게 이해하게끔

풀어낸 책이라 중간중간 요런 포인트에서 엄청 좋아라해요.

초등학생책으로도 좋지만 중고생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인듯해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초등학생과학책으로 좋은것들이 제가 어릴때는

컴퓨터를 재미있는 책으로 배우지 않아 어렵고 딱딱한 분야 였는데,

이제는 재미있고 쉽게 설명되어있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겠어요.

아무래도 이런것들을 처음 접해서 아이가

읽으면 읽을 수록 따분해 해야 맞는건데

와이즈만 북스 미래가온다 인공지능은 참 재미있게 읽어나가요.

 

밑줄긋기사진추가

사실...엄마가 더 재미있게 보는건 안비밀ㅋㅋㅋㅋ

요즘 초등학생과학책 왜이렇게 잘 나오는건가요.

디프러닝, 빅데이터, 무인자동차, 사물인터넷 등

요즘 많이 쓰이고 있는 기술에 대해 엄마도 재미있게 읽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