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딴지
김우영 지음, 이다우 글 / 좋은꿈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뚱딴지.... 아시나요? ^^

전 사실.. 이녀석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그림은 본기억이 납니다 ^^

1990년 3월1일부터 어린이조선일보에 연재된 만화라고해요.

무려 29년간 아이들과 함께한 뚱딴지라고합니다.

그리고 2021년 다시 돌아왔다고해요!!!



일단 예전생각도나고해서... 제가 읽어보고싶었던책이구요.

재미도있고 옛생각도 나고요 ^^

4컷만화라서 훅훅 읽히죠~~~ 요즘도 4컷만화가 유행이지요?^^



요런식으로 ^^ 재밌어요 ㅋㅋㅋ 엉뚱하지만 즐거운 ^^ 뚱딴지의 하루를 함께할수있네요.

엄마 어릴적부터 있었던 만화라고 했더니 열살아들이 관심보이길래 읽어보라고 쥐어줬어요.



첨엔 만화책이네 하고 펴보더니 과자먹으며 혼자 깔깔깔... ㅋㅋ

보다가 진짜웃긴건 저에게 보여주기도하고..

전 만화옆에 나오는 저 멘트들이.. 참 좋더라구요... 궁금하시면...뚱딴지 읽어보세요!! ^^



본격적으로 읽기시작 ㅎㅎㅎ

하루만에 훅 다읽어버렸어요 ^^;;

이제 제가 아껴읽고있답니다...

요즘 맘에드는 책들을 몇권만났는데... 훅읽혀버리는게 너무 아까워서. 몇장씩몇장씩 아껴가며 읽고있거든요

이책도 ~~ ^^ 하루에 다읽으면 넘 아까울거같아서.. 좀 조절해가며 보는중요.

저희 큰애도 몇장 넘겨보고 웃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읽기 좋은 만화책~~~ 추억돋는 그림~~

김우영님의 뚱딴지.. 함께해요 우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