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팝 다이어리
제토이
평점 :
절판


제가 필요로 하는 기능만 딱 골라서 고르고 고른 결과 러브팝으로 결정했답니다!

먼쓸리와 위클리만 있어도 제겐 충분하거든요. 프리노트 약간...^^

한 페이지당 이틀씩 되어 있어서 하루의 일기를 쓰기에 충분하고요,

용지도 좋아서 펜이 비치지 않아요.

(요즘 이쁜 다이어리들은 모양은 이쁘나 비쳐서 못산경우도 있거든요 ㅠ)

그리고 전부 다 다른 이미지들로 가득차 있어서 다이어리를 따로 꾸미지 않아도

매력적이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oo 2008-02-25 2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제게 김윤아 1집이 있습니다. 근데 부록으로 함께 있던 에세이집은 아무리 찾아 봐도 없네요. 혹시 음반만이라도 괜찮으시면 연락주세요.
여기 중고샵을 통해 정식 등록하는 것이 편하시면 그리 하고.
아니면 따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댓글 달아 주시면 와서 보겠습니다.

나는 내꺼 2008-03-03 01:41   좋아요 0 | URL
김윤아 1집구하는 글에 댓글을 안 다시고 다른 곳에다 다셨던데;;
그래서 이 댓글을 보게 될 지 모르겠네요.
가격은 어느 정도로 생각하시는지요??
혹시 보시게 되면 다시 댓글 부탁드립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