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3권 초등 2-1 (2016년) 쎈연산 (2016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좋은책 신사고 에서 쎈연산이 나왔어요.



 

 

 

 


수학이 강한 쎈이 이제 연산으로 탄생했네요.


얼마나 반가운 소식인가요~~


초등 2학년 올라가는 우리 아들 이번 겨울 방학엔 쎈연산으로 탄탄하게 수학 잡으렵니다.


차례를 보니 교과서 연계 학습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등 2학년에 필요한 연산이 모두 들어가 있네요!!


 

 



 

 


아직 2학년 수학은 배우지 않아서 아이가 힘들어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렇게 학습 전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네요.


게다가 QR코드로 연산 원리 동영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


2학년 수학이라고 겁먹을 필요도 없답니다. 




 

 

 


이쁜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우리 아이 받아올림이 무엇인지 아~~ 하면서 알아가고 있네요.


 

 

 

 


이제 풀어볼까!!


2학년 문제지만 동영상 강의를 들었으니 절대 어렵지 않아요~~


받아올림은 이렇게 하는 거구나~~ 하면서 재미있어 하네요.



 

 

 

 


ㅎㅎ


올 겨울방학에 쎈연산으로 우리 아이 연산을 쎄게 만들어 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