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 공 비



 

 


큰 아이 3학년...


이제는 아이 학습서에 관한 한 뭔가 좀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우물안 개구리였던 저입니다.


엄마들이 모두 신사고 책을 하고 있을 때 난... 다른 책을 하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저도 도전하게 된 우공비맘 10기~~


당첨이 되어 무척이나 좋았지요.


우공비에도 많은 문제집이 있는데 전 그 중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했답니다.


왜냐??


개념정리를 확실히 해야 아이의 공부가 잡힌다고 생각하는 저이기에~


교과서의 개념정리와 교과서의 내용을 모두 알 수 있다는 자습서를 선택했지요.



 

 

 

 


그래서 받아 본 우공비 자습서!!


그 안에는 우공비 공부달력도 있네요.


전 스스로 하는 학습을 지향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제가 조금 주도하고 있는 느낌이 있네요.


이제 4학년이 되기 전에 3학년 2학기 부터는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짜 봐야겠습니다.


이 우공비 공부달력이 꽤나 유용하게 사용될 듯~~


 

 

 

 

 

 

 

 

 


일일 계획도, 일주일 계획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부달력이랍니다.


 




이제 우공비 자습서를 훑어볼까요!!!!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엄마가 가장 신경쓰고 있는 수학!


 

 


3학년 2학기 부터는 생각지도 못했는 원에 관한 부분을 공부하네요.


아~~


곧 있음 아이들 수학이 정말 어려워 질 것 같다는 두려움이 엄마도 듭니다.


하지만!!


우공비 자습서를 들여다 보니 그 걱정은 접어두어도 될 것 같네요.


자습서에 교과서의 쪽수까지 알려주며 교과서의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그것 뿐이 아니네요.


익힘책 역시 그대로 나와 있는 듯한 우공비 자습서!!


방학 동안 선행학습을 해도 어려움 없이 풀어 갈 수 있을 것 같고,


학기 중에 복습을 하면서 내용을 다시 한 번 훑어 볼 수 있게 너무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아이와 아직 풀어 보진 못했지만,


요 문제집을 풀면서 우리 아이 실력이 쑥~~ 늘어갈 것 같은 이 기분좋은 예감!!!


 

 

 

 


ㅎㅎ


국,수,사,과 뿐 아니라 특별부록으로 영어 단원평가 부록이 들어 있어요.


영어도 방학 중 한 번 쭉~~ 훑어봐야겠습니다.


저 홈런 계산비법책은 연산을 연습할 수 있는 책이네요.



 

 

 

 

 

 

 


5분 쪽지시험 + 스스로 학습은  스스로 내용도 정리해 보고


짧은 여유 시간에 잠깐 잠깐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만히 우공비 자습서를 보고 있으니


방학 동안에는 우공비 자습서를 훑으면서  내용을 정리해 보고,


홈런 계산비법책으로 연산을 조금 다져준 후에


학기 중에는 우공비 자습서를 복습용으로 풀어가면


3학년 2학기 학습도 문제가 없을 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