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쏙셈 11권 초등 수학 6-1 (2024년용) - 교과서 연계 계산력 강화, 10주 완성 프로그램 하루 한장 쏙셈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 하루한장 쏙셈 11권 /

초등6학년 1학기 연산문제집

 

꾸준하게 풀고 있는 연산문제집 중 하나인 쏙셈!!

 

쏙셈은 사실 학기중에 아침에 잠깐 풀고 가는 연산문제집이랍니다.

 

등교 전에 집에서 10분에서 20분 정도 투자하면 풀고 갈 수 있어서

 

아이도 부담스러워 하지 않는 문제집이네요.

 

 

 

 

미래엔에서도 교과서 완전 정복을 할 수 있도록 쏙셈을 만드는데

 

방학중엔 수학중심, 학기 중엔 연산문제집으로 쏙셈과 기본문제집으로 유형맞짱을

 

풀어나가는게 그동안의 우리 아이 스케줄이었답니다.

 

 

 

 

 

교과서 속에 있는 단원별로 연산문제가 나와 있어서

 

단순한 연산문제집이 아닌

 

학교 교과서와 함께 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서 좋아요.

 

 

 

 

학기 중에 시작하려 했던 그런 쏙셈을

 

아끼고 아끼다가 3월 24일 개봉을 했네요.

 

하루에 한장, 10주 완성, 50일이면 6학년 1학기 교과서 연산을

 

공부할 수 있는 쏙셈이랍니다.

 

 

 

 

하루에 한장, 4쪽 구성의 쏙셈을

 

분수의 나눗셈 14회까지 공부했네요.

 

 

 

 

 

연산문제집이지만, 기본 개념을 설명해 주는 부분이 있어서

 

아이 혼자 자학학습하기에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4쪽 문제집이라 문제가 부족하진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전혀 부족함 없는 문항수네요.

 

그리고 반복학습을 여러가지 형태의 문제로 풀어나갈 수 있어서

 

지루해 하지 않고 문제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좋습니다.

 

 

 

 

 

하루 4쪽 중 마지막 부분엔 재미있는 퍼즐과 미로찾기, 다른그림찾기, 빙고게임,  이야기들이 있어서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네요.

 

이번주 마지막 부분엔 감기에 걸리면 왜 콧물이 나올까?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아이가 읽고 기억에 남았는지 저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내네요.

 

 

 

 

풀고 나면 은행나무도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방학중 시작한 하루한장 영단어의 체리나무와 함께 은행나무 만들기도 열심히 하고 있네요.

 

모두 완성하면 맛있는 간식 사주기로 약속해서인지

 

아이가 하루 하루 풀고 열심히 붙여 나가고 있답니다.

 

 

아이 혼자서도 하루 한장씩 꾸준하게 풀고 있어 대견하기도 하고,

 

그런 꾸준함을 지속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하루한장에도 고맙네요.

 

늦은 개학이지만 6학년 초등수학도 문제없이 잘 해나가리라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