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 6학년 과정 - 초등 핵심 영단어 암기 프로그램 하루 한장 초등 영단어
혼공스쿨 지음 / 미래엔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에서 나오는 하루한장 시리즈~~

 

아이가 집에서 혼공할 때 꾸준하게 하기 쉽지 않은데

 

하루한장 시리즈만큼은 잘 해 주고 있네요.

 

왜? 말 그대로 하루한장, 하루 4쪽 공부이기 때문이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아요.

 

 우선 양이 많지 않으니 부담이 없고~~

 

구성이 재미있어서 지루하지 않으니

 

꾸준하게 공부할 수 있는 비결이 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초등영단어도 하루한장 시리즈로 나왔네요.

 

집에서 영단어 공부 쉽지 않잖아요.

 

저희 아이도 영단어 책 한 권 사서 하루에 몇 개씩 외워보자고 약속했지만....

 

제가 꾸준하게 확인하기도 힘들고,

 

아이도 지루해서 꾸준하게 공부하기도 힘들고....

 

하지만!!!

 

하루한장 초등영단어는 다르네요.

 

하루에 6개씩만 암기하면 되니까~~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도 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도 있으니까~~

 

 

벌써 4주차 학습까지 진행했네요.

 

모두 10주학습 총 50일 공부이니

 

이렇게 꾸준하게 하면 우리 아이 영단어 많이 외울 것 같습니다.

 

공부란 건 꾸준함이라고 생각하는 저에게

 

하루한장은 정말 좋은 문제집이네요.

 

 

ㅎㅎ

 

공부하고 이렇게 체리 하나씩 떼어 붙여 체리나무 완성하는 재미도

 

아이 공부하는데 한 몫하고 있습니다.

 

나무 한 그루 풍성하게 키우면 선물하나 해 줘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