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수학 중2-1 (2021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중등 체크체크 수학 (2021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체크체크수학 중 2-1


중학교 입학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겨울방학만 지나면 중2가 됩니다.


중1은 시험이 없다고 그냥 막 놀았는데


2학년부터는 시험준비를 잘 해서 내신 잘 받았음 하네요....


오늘 학교에 여기 중학교를 졸업한 대학생 선배가 와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해 주고 갔나 봅니다.


급 성적에 관심을 갖더니


자신의 성적을 높게는 책정하지 못하네요. ㅠ.ㅠ


열심히 공부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천재교육 문제집은 초등 때 부터 많이 풀었는데


중학 문제집은 처음 만나보네요.


체크체크 수학을 처음 만나봤습니다.


개념부터 문제까지 한번에 완벽하게~


라는 글이 제 마음에 쏙 와 닿네요.


중학 수학은 더더욱 개념을 잘 잡아줘야 한다는 걸


중1을 보내면서 확실하게 느꼈거든요.


개념도 문제도 다 잡을 수 있다니 체크체크 널 믿어볼께~~


책 한 권이 개념 설명과 기본 문제로 이루어진 기본서와


기초계산과 개념 이해 강화를 위한 개념드릴 교재로 나뉘어 있어서


기본 개념 공부 후 더 많은 문제를 만나볼 수 있어서 좋네요.


 

천재교육의 여러 문제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눈여겨 봅니다.


체크체크 수학은 기본을 확실히 잡을 수 있는 문제집이네요.



기본 설명에 기본 문제가 있어서 개념을 잘 이해하도록 해 주네요.


아이는 여기 문제가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중2가 아니라 2학년 문제는 처음 접해 보는데


개념익히기의 1-1 문제를 푼 후에


한번 더 확인의 1-2 문제를 푸니 훨씬 이해가 쉽고


문제가 잘 풀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적인 문제에 개념 체크를 다시 할 수 있는 문제와


 


 

유형해결원리로 좀 더 난이도 있는 문제들~~


저기 QR코드도 보이시나요?


문제풀이가 어렵다면 QR코드를 찍어서 동영상강의를 확인하면 되지요~~

 

 


본책으로 개념을 이해한 후에 개념 드릴로 더 많은 문제를 확인할 수 있지요.




저희 집은 본 책이 끝나면 바로 다시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하려구요~


중2 올라가서 학교 진도에 맞춰 공부해도 좋을 것 같지만,


전 이번 겨울방학 때 미리 미리 2학년 공부 예습하자고 아이와 약속해 둔 상태입니다.


체크체크고 개념 확실하게 다지고


개념드릴도 더 다져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