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 수밖에 없는 너에게 (10만 부 기념 응원 에디션)
최서영 지음 / 북로망스 / 2022년 8월
평점 :
품절


추천글이 많아서 읽고싶었던 책이였는데 무려10만부 기념 리커버 에디션책으로 #도서제공을 받아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잘될 수밖에 없는 너에게'

이 책을 좀 더 빨리 만났으면 어땠을까 싶더라구요 인간관계, 직장생활, 삶을 대하는 태도, 그리고 나에 가치에 대해서 돌아보는 시간들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고민을 하며 살아가는거 같습니다 고민들의 해답이 될 순없지만 길잡이가 되어주는 느낌이였습니다
또 제목처럼 나에게 용기를 많이 주어서 새해 시작하는 지금, 올해는 뭔가 해낼 수 있을거 같은 긍정 에너지를 받게 해주는 책입니다

P.24 행복의 자격을 묻는 대신 그 자리에 노력을 채우기 시작했다.

P.44 나의 부족함과 성장을 기록하면서 겸손을 배우고 나를 알게된다. 내가 흡수하는 것들을 통해 나의 취향을 만들어가고, 나의 육체와 정신을 모두 건강하게 만든다.

P.99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은 누군가에게 행복을 위탁하지 않는다.

P.134 불행에서 스스로 걸어 나오는 것도, 행복을 유지하는 것도, 모두 나의 의지라는 것을 이제는 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