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in 2002 - 양장
장원재 지음 / 이레 / 2002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열면 월드컵의 열기가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처음으로 우리나라에 열린 월드컵이라서 정말 뜻깊게 느껴졌는데요..제가 살아있을 동안 또 한번의 월드컵이 왔으면 좋겠네요. 처음이라서 경기도 제대로 못보고 특히 미국vs우리나라 전에서는 수련회를 가서 경기를 보긴 봤지만 제대로 보지도 못했습니다...ㅜ.ㅠ 경기장도 한번 못들어가봤는데...

다시 열리면 우리나라가 뛰는 경기는 경기장으로 꼭 보러 갈 생각 입니다. 아직도 스페인vs우리나라 경기를 못 보러 간게 아직도 후회 됩니다.

요즘에도 가끔씩 월드컵의 열기를 다시금 생각하게 해주는 월드컵 재방송의 경기를 보여주는데요..그 경기를 보는것과 똑같은 열기를 느끼게 해 주는 책이 바로 이 책입니다. 가격이 좀 세다는 느낌을 갖고 계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저도 처음엔 그랬습니다..^^;)

이책 사시면 절대 그런 느낌 안 받으실 거예요 내용이 꽉꽉 채워져 있는책 월드컵을 다시 생각하게 해 주는 책..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열린 월드컵을 책속다가 넣어 간직하고 싶진 않으세요? 좋은책 입니다. 사셔도 후회 않아실 거예요

특히 축구 매니아시라면 아니 대한민국 사람이라면..4강의 추억을 영원하게 간직하세요~ 그럼 4년뒤에 열릴 독일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좋은 플레이를 기다리며..독자서평을 마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