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실타래 Vol.7 (2024년 봄호) 털실타래 7
일본보그사 엮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은 이 책은 니트러브 서평단으로 담첨되어 제공받은 것입니다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NO.1 뜨개 & 핸드메이드 매거진

털실타래
2024 vol.7 봄호

계절 따라 변신하는 레이어드 크로셰

항상 기다리게 되는 뜨개 잡지책,
일반적 뜨개책에서는
보통 책에 소개된 작품과 그 뜨개법 소개가 다인 반면

털실타래는
뜨개작품, 뜨개법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활동 중인 뜨개 작가,
뜨개 축제, 뜨개 기법, 다잉 소개 ,
뜨개의 추세 등
다양한 글을 접할 수 있어
당연 뜨개 잡지로서는
최고임을 인정합니다.

늘 잡지 읽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레이어드 스타일에
내가 좋아하는 뜨개법,크로셰~~^^

노구치히라루의 다닝을 이용한 리페어 메이크
- 이끼는 원피스에 좀 먹은 작은 구멍을 다닝으로 리페어 ,시도하고 싶은 방법

내가 뜨고 싶은 작품 오구라 미호
- 원주율 담요,오각형 담요,입체적으로 보이는신가한 모티브.
정말 저도 도전하고 싶은 작품 들이네요,
실험정신까지 장착하신 멋진 작가님

모티브로 맞이하는 봄
-평소 모티브 뜨기를 즐겨하는 제게 딱 맞는 챕터
큰 모티브 연결로 완성한 레이어드 작품,
올 여름 도전 작이 되겠어요~

뜨개기호 읽는 법,
털실타래 제대로 읽는 법
-이 책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유용한 정보도 가득입니다

슬로우 핸드
-마이크로 크로셰 작가님 인터뷰
아주 작은 크로셰 들을 볼때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이렇게나 가는 실과 바늘로 .....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
좋은 이터뷰 기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