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 2 : Air Penguin - I Can Read!
홍진P&M 편집부 엮음 / 홍진P&M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마다가스카2-AIR PENGUIN
 
일단 펭귄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그래서 저희 아들에게 펭귄을 가르쳐 줬더니,
펭귄~펭귄 하면서 책을 가져오고요~
일단 귀여운 캐릭터 덕에 아들에게 관심끌기 성공입니다.

아무리 아이들이 보는 책이라지만 영어로 되어 있어서 영어 울렁증 심한 저로서는 부담을 팍팍 느꼈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 CD가 있어서 저의 부담을 많이 덜어 주었네요.
CD에서 나오는 만큼은 아니지만  CD들으면서 나름 발음도 교정하고 연습해서 아들에게 읽어주고 혼자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는 우리말로 해석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영어 못하는 저에게는 딱~입니다.ㅋㅋ
CD는 단순히 읽어주는 것이 아니라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럼 효과음 짱~입니다.
그래서 CD 틀어주고 거기에 맞춰서 책 페이지 넘기며 보여주면 아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봅니다.
근데 CD에 책 내용뿐만 아니라 노래(영화에 나왔던 노래라던지..)도 같이 들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살짝 듭니다.

맨 뒤쪽에 처음부터 끝까지 책을 한번 다 보거나, CD를 한번 다 들을 때마다 칭찬 스티커를 붙여줄 수 있는 공간과 스티커가 있는데 우리 아들 아직은 어리다 보니 설명을 해줘도 말 안듣고 스티커를 보는 순간 한번에 다~붙여 버렸습니다.
그래도 스티커에 캐릭터들이 인쇄 되어 있어서 캐릭터들 설명해주고 알려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책으로 아들이 영어와 조금 더 친해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난 CD로 영어와 조금은 더 가까워진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CD듣고 있으면 영화가 너무 재밌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이번 주말엔 DVD 한번 빌려다 봐야 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