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큰 공룡 백과 - 플랩북 엄청나게 큰 백과
알렉스 프리스 지음, 파비아노 피오린 그림 / 어스본코리아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세 딸을키우지만 공룡에 관한 관심은
딸, 아들 구별않고 오나봐요.ㅋㅋㅋㅋ

핑크퐁을 보며 공룡이 관심이 있어해서
책을 사줘야 하나 했는데,
어스본에서 엄청나게 큰 공룡백과 라는 책이 나왔더라구요 ^^






 

두꺼운 종이로 되어있고
큼지막한 플랩북이라 보는 재미가 더있어요! ㅎㅎ

넓게 펼쳐보면 공룡들 크기도 대략 짐작이 가더라구요~~


 

 

 

 

 

공룡들과 사람이 같이 나오는 페이지도 있어요.
박사님들이 공룡을 연구하시는것 같죠?ㅋㅋ

각각 공룡의 크기는 사람과 비교해서 알수도 있더라구요,
박사님들이 각 공룡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주기도 하구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엄청나게 긴 공룡 발자국이 있어요!
어린 티라노사우루스의 발자국으로
46cm의 실제 발 사이즈랍니다.

집에 코끼리 자연관찰책에도 실제 코끼리발이 있었는데
공룡책에서도 이렇게 나오니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