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기출0zero 고등 수학 1 - 수능 기출 기본서 고등 쎈기출0zero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수능기출 기본서인 쎈기출0 수학1이 좋은책신사고에서 출판되었다.

쎈기출0 수학1은 교과서 개념부터 수능 실전 개념까지 모두 담고 있으며, 기본부터 고난도까지 기출문제를 차근차근 단계별로 공부하다 보면 수능기출문제도 내 손으로 풀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수능개념을 알기쉽게 풀이해서 한눈에 잘 들어오도록 설명이 되어있다.

수능에서 기출 예시가 아래에 나와 있어 개념을 수능에서는 활용되는지 알수가 있다.

거듭제곱의 성질 기본개념문제를 풀면서 이해하고 기본기출에서는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수 기출에서는 대표 기출문제 아래에는 설명이 나와 있어 이해를 돕도록 구성되어 있다.

필수 기출문제를 풀고, 우수기출문제를 풀면서 나의 실력을 높여가도록 되어 있다. 우수기출에서는 교육청 문제와 모의평가 문제가 나와 있으며 몇년도 문제인지 나와 있어 더욱 자세하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정답지에는 빠른정답과 자세한 정답이 나와 있어 공부를 하면서 풀이과정을 보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한 문제도 다른풀이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푸는 방법을 알 수 있어 좋다.

수능기출은 내가 풀 수 있는 문제가 처음에는 적을지 몰라도 차근차근 풀다보면 수학도 수능문제를 풀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주는 교재라 생각한다.

수능을 처음 대비하는 학생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교재이다.

강력하게 추천하고 수학은 개념 공부가 가장 중요하고 내 손으로 꾸준히 풀릴때까지 반복해서 푸는 것이 가장 중요한 실력을 높이는 방법이라 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