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갖고 싶은 카메라 - 윤광준의 명품사진장비 이야기
윤광준 지음 / 포토넷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사랑해왔던

나의 명풍 사진장비

 

이번에 나온

윤광준작가의 내가 갖고 싶은 카메라에서

소개한 명풍사진장비중

20개정도가

내 품안에서 사랑받고있다는 감동..ㅎㅎ

 

 

미처 명품이라

생각지못하고 사용해오던 장비들이

이렇게 소개된 것을 읽으니

이제부터라도

내 장비를 더욱 사랑해야할것 같다.

 

 

내가 갖고 싶은 카메라

내가 가졌던 카메라 , 사진장비들

 

 

책이 읽어주는

사진장비에 이야기들

내가 다시금 내 사진장비를 바라볼수있게 해주었네요 ^^

 

 

 

사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