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아치 22 : 아치 체조 하나 · 둘 · 셋 개구쟁이 아치 시리즈 22
기요노 사치코 지음, 고향옥 옮김 / 비룡소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치와 친구들이 즐겁게 체조를 하네요 😊

따라하기 쉽고 간단한 기본 체조 동작들이라
저는 한페이지마다 그림으로 설명한뒤
제가 직접 따라하며 보여주고
제딸이 따라하는 식으로 알려줬어요 😍

역시 몸을 풀면서 책을보니깐 더욱 즐거워하네요 ❤

나중엔 혼자 신나서 춤추시는 따님 ㅋㅋ
아이들이 아치를 따라서 매일마다 체조를하며
건강하고 튼튼한 생활을했으면 좋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