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임원은 어떻게 일하는가
김종원 지음 / 넥서스BIZ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의 승리인가?

책 제목에 낚여 샀지만

삼성임원만의 특별한 내용은 없고 성공한 사람 누구에게나 통용될 법한 평범한 내용들의

나열 뿐이다.

뭐 삼성 임원 10여년을 취재했다는데 도대체 뭘 취재 했다느 건지...완전 수박 겉핡기식

뻔한 내용들...

아우...이 책이 잘한 건 표지 디자인과 낚시성 제목 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인물과 사상 19 - 시장은 누구의 것인가?
강준만 엮고지음 / 개마고원 / 2001년 7월
평점 :
품절


밑에 글을 보니 강준만 비판의 근거로 시장의 특성을 보수성이니 반민중적이네로 한정해서 말씀하시는데. 전혀 이해가 안 가는군요. 어떤 근거로 그렇게 말씀하심도 안 밝히고. 그져 간단한 논리(?) 하나로 강준만 전체를 두들겨 패는걸로 봐선 다른 그의 글은 읽지도 않았을 거 갔군요. 냠... 그저 철없는 1,2학년 운동권학생의 논리로밖엔 안 들리는데. 그냥 평소 보고들은 강준만 글에 관한 보편적인 평가와 제가 가진 느낌이랑 다소 틀려서 이렇게 써봅니다. 그리고 별 하나를 가볍게 생각할 만큼의 책도 더더욱 아니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