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공주와 바닷속 인어들 360도 회전목마 팝업북
애그 자트코우스카 지음 / 사파리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후25개월]
역할놀이에 푸욱 빠져있는 시기다~
특히 무엇이든 만지려고 하는 욕구가 강한 때라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팝업북에 눈길이 자꾸만 가는 엄마~

그러다 발견한 책!
360도 팝업북!
사파리출판사
<마리나공주와 바닷속 인어들>
그림체가 너무나 예뻐 눈에 쏘옥 들어왔다ㅎ
일러스트가 너무나 부드럽고 아름다운..동화감성이 물씬 느껴져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한 번쯤은 보게 될 것 같았다.
나는 그림만 봐도 힐링되는 것 같다ㅎ😊

톡톡 손으로 손쉽게 뜯을 수 있는 놀이인형이 무려 25개나!
섬세함이 돋보이는 놀이 인형이다. 보라!
앞면만 예쁜 것이 아니라 뒷면도 예쁘다!

 

거울, 향수, 티아라 등등의 미용소품들과
맛있는 음식들, 악기를 연주하는 바다친구들까지!
세심함이 담겨있는 아기자기한 놀이인형들~


인형들을 정리할 수 있는 예쁜 조개보석함까지!
아이랑 함께 정리하는 습관도 기를 수 있어 교육에도 도움이 되겠다 싶었다!

 

  

 종이 인형의 두께도 두꺼워 금새 망가지지 않을 것 같고,
재질이 부드러워 종이에 베일 염려도 없어보였다.
(아직 어린아이에게는 이 점이 참 중요하다!)

종이놀이인형의 두께가 꽤 두꺼워 쉽게 상하지 않을 것 같다

 

 

쓰러지지 않도록 단단히 리본으로 고정하고,
또한 책도 워낙에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넘어질 일은 없을 거 같다.

 360도 팝업북은 극장처럼 세워놓을 수 있다

 

샌디의 의상실
굉장히 많은 일들이 있는 거 같아 복잡하면서도
즐거워 보였다ㅎㅎ

 

 

곳곳에 있는 플랩들을 들추는 재미가 쏠쏠~
플랩 속에도 이야깃거리가 가득!
(우리 아가는 스파클인어에게 수건을 찾아주는 게 너무 즐거워~^^)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축제공연장~ 공주님 자리는 어디?

 

요리사 샐리의 솜씨가 발휘되는 곳!
그녀를 도와 바닷속친구들이 즐겁게 음식을 만들고, 나르고  있다

 식탁에는 음식을 꽂을 수 있도록 홈이 파져 있다.
아이들의 조작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꼼꼼함까지 갖춘 책!
아이들이 더더욱 즐거워할 것 같다

 

접시닦이가 힘든 거북이 친구!  너무 귀여워!

 

 

따다단! 드디어 우리까꿍이가 책을 발견!
너무 예쁜 그림체에 눈을 뗄 수가 없다!

 새로보는 책인데?

 

톡톡톡! 엄마가 몇개 뜯어주니 스스로 하겠다며~
워낙에 잘 뜯어져서 아직 손동작이 미숙해도
손쉽게 할 수 있었다

 

 엄마는 노력파!
조개보석함에 인형을 넣는 아이 옆에서
열심히 책내용을 이야기해줬다ㅋ

한참을 넣다뺐다...
으음 정리하는거라고  얘기해줬지만..

 

 

맘마먹자~!!
주방은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공주님이 맛있게, 배부르게 드시도록 힘내보자!
곧이어 자기방식대로 놀기 시작했다.

 

 

샌디인어의 의상실
모두들 공연준비로 분주해요~!

 

다른 인어들 머리 빗겨주는 우리 샌디~

 

 

스파클을 가장 마음에 들어했다.

여기저기 인어들을 올려놓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우리 까꿍이

 

페이지마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드는데 보탬이 될 정도의 간략한 설명이 적혀있다.
다양한 연령대가 가지고 놀 수 있다.

  

 

 

이번에는 무대공연장~
드디어 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스파클인어가 무대 위로 올라갔어요!
어떤 노래를 들려줄까요?



네 명의 인어들의 위치가 정해져있다.
세울 수 있도록 홈이 파여있다.
우리 까꿍이는 역시나 스파클이 가장 좋은 듯!
아마도 스파클의 머리가 화려해서가 아닐까??

 

 

정리도 예쁘게 해주는 센스!
실은 그냥 넣다뺐다 놀이하기!ㅎㅎ코 잔다고 하면서 말이다.



저녁이 되어 아빠가 돌아왔다.
아빠를 보자마자
종일 가지고 놀던
<마리나공주와 바닷속인어들>
가리키며 같이 놀자고 한다.

아빠랑 하면 언제나 즐거워~♡

울 아빠님, 목소리 톤 높여가며 아이랑 신나게 놀아주었다

너무나 재미있었는지,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팝업북을 찾았다.
마리나공주에게 환하게 인사를~ㅎㅎ
즐겁게 놀아주어 뿌듯하구나ㅎ😚

 

놀 때마다 다른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것 같다~
아이의 상상력도 키우고 엄마, 아빠랑 함께 놀며 의사소통 능력도
키우게 되지 않을까~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어
책의 활용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다.

무한한 상상력을 제공하는 360도 팝업북으로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게 되는 겨울!~
신비로운 인어왕국 이야기
<마리나 공주와 바닷속 인어들> 과 함께
신나게 놀아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