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워킹토이 : 로이 (워킹토이 만들기 세트 + 만들기 백과 2권 + 플라스틱 교구 2개) 로보카폴리 워킹토이
로이비쥬얼 원작, 이승석 기획.만들기 / 로이북스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로보카폴리

우리딸도 여아이긴하지만 로보카폴리는 참재미있게

지금도 즐겨보는 만화중에 하나인데요.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로보카폴리 워킹토이 제품을 만나보았어요

건전지나 태엽없이 걷는 로보카폴리 워킹토이~라고 해서

완전 기대했는데

아직 걸어주질 않네요 ㅠㅠ

조만간 걸어줄거라 믿으며^^;

 

 

 

 

 

로보카폴리 워킹토이 로이제품이 좋은이유는

창의력발달과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된다는거에요

로이에 걸어줄 그리고 로이를 꾸며줄 다양한 소품집이 있어서

점선대로 오리고 꾸미고 해서 만들어줄 소품집이

아이들 소근육발달에 도움이되겠더라구요

단 점선을 따라 오리고 하는부분은 엄마나 아빠의 손은 조금필요해요^^;

 

 

 

 

 

 

 

 

배경판과

조립부품종이

설명서 등이 있으니 확인하시면서 하면되는데

살짝 제가느끼기에 처음엔 좀어렵더라구요 ㅋㅋㅋ

보다보면 적응되고 이해는 되지만말이죠^^

 

 

 

 

 

 

 

아빠의 손을 걸쳐

멋지게 완성된 로보카폴리워킹토이!!!

 

 

 

 

 

 

아쉽게도 이녀석은 딱 두발자국 걸어주었어요 ㅠㅠ

 

 

 

 

요즘 매일 걷기 연습중이니까 곧 걷겠죠?

로보카폴리 워킹토이가 걷는 원리는 과학원리의 힘도있지요

 

 

 

 

배경판의 걷기좋은 각도와

로이발의 오뚝이원리에 힘입어 걸을수가있다고 하네요.

이런 원리를 좀더 확인하시면서 조립하시면

워킹토이가 좀더 수월하게 잘 걸을수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