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해결카드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해에 고민타파! 신비아파트 고민해결카드로 신나게 날려버리자!

 

 

 

 

새해맞이 고민타파!!!

우리아이들 집콕하면서 받을 스트레스 재미있게 날려버릴 재미있는 신비아파트 카드가 찾아왔어요.

 

답답한 마음을 고민해결카드로 날려버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두개의 예언!

고민해결카드 입니다!!!

 

 

 

너의 고민 혹은 궁금한게 있으면 모든지 물어보자!!

 

답답했던 마음속 고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열어봐!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과 귀신들이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을 싹 날려줄거랍니다!!

 

이건 정말 단순한데 은근히

고민이나 질문에 맞는 카드가 나오면 정말 재미있고 신기해서 한바탕 웃게되더라구요!!!

 

 

 

 

 

고민을 멈추고 해결 카드를 뽑아줘!!!

신비아파트 고민해결카드 사용법은 간단해요~

 

 

------

1. 45장의 해결 카드를 잘 섞어주세요.

2. 카드를 뒤집은 채로 펼쳐 주세요.

3. 궁금한 질문을 마음속으로 외쳐 보세요.

4. 신중하게 한 장의 카드를 선택해, 답을 확인하기~~

---------

 

 

내가 생각한 고민이나 질문에 맞는 대답이 나오면

정말 신기해서 재미있더라구요!!!

우리투자매 어찌나 깔깔대고 웃던지 ^^

 

 

신비아파트 고민해결카드에는

다양한 답들이 나와요!!!

 

 

 

 

 

두려움을 이겨내!

잠시쉬는게좋겠어 등등.

재미있는 답안 그리고 정말 힘을주는 답안들 등등

다양한 답안이 기다리고있어요^^

 

 

 

 

 

이많은 신비아파트 카드들이 있다고하니

일단 부자가 된듯 좋아하네요 ㅋㅋㅋ

잘섞어준다음

일자로 싸악 책상에 펼쳐놓아두었네요!!!

 

 

 

아이들이 신중하게 하나씩 고민 질문등을 이야기해요.

 

 

엄마에게 장난감을 사달라고 해야지!

라는 대답엔

뜨거운맛을 보게될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살을 뺐음 좋겠다는 대답엔

잠시쉬는게 좋겠다고 ㅋㅋㅋ

엄마가 닌텐도를 사줬으면 좋겠다는말엔

답은 가까이있어 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이들 표정에서 너무좋아하죠?

진짜 새해를 맞이해서 아이들과 집에서 재미있게 놀이하기에 딱 좋은

유쾌한 재미있는 해결카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