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손그림 그리기 귀염뽀짝 시리즈 2
페이러냐오 스튜디오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염뽀짝 시리즈 아기자기 손그림 그리기!






7살 10살 두자매맘 뽕투맘 이에요

우리 두자매는 엄마가 아닌 아빠의 끼를 닮아서 인지 ㅋㅋ 둘다 그림을 좋아하고

미술을 좋아해서 둘다 미술학원을 다니기도 하고~ 수시로 그림을 집에서도 그리는데요.

첫째가 특히 그림솜씨가 좋다보니 매번 따라그리는 둘째가

자기도 언니처럼 그림 더 잘그리고싶다고 ㅋㅋㅋ

어찌나 투정대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우리둘째를 위한 (물론 첫째도 포함)

손그림그리기 책을 준비해줬어요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림을

쉽게 그리는 방법을 책으로 만나보아요!!!

그리기 도구와 색칠 도구를 소개하고,

귀여운 그림을 그리는 쉬운 방법을 알려 주는 책이라

아이들이 천천히 함께 따라그리다보면 그리기 실력이 쑥쑥 늘어나 있을거랍니다.






귀여운 그림을 그리고 싶지만잘 그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주목!

이 책에 소개된 방법을 따라 하면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물건, 동물, 사람을 쉽고 재미있게 그릴 수 있어요.

그림을 그릴 때 필요한 도구와 선 긋는 방법, 간단한 도형으로 그림을 그리는 방법


, 글씨를 예쁘게 쓰는 방법, 그림을 꾸미는 방법, 색칠 방법까지 다양하게 확인할수 있어요








또 추가로

책갈피와 쪽지, 네임텍, 인스, 컬러링 엽서 등 귀여운 그림을 활용한 DIY 도안도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추가로 활용할수 있어요!!

집에오자마자

열심히 이쁜그림 그리기 따라 그려보겠다며 도전 시작 ^^




동그라미 안에

본인이 원하는 모양을 그려넣기 부터 시작하는데

우리둘째는 옆에있는 그림을 보고 그림을 그리네요!




우리 둘째가 열심히 그리는동안

큰아이도 따라 그려보겠다고 한쪽에 자리잡았네요.








우리아이들의 멋지게 따라 그리기한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림 실력이에요!어때요?

색칠보다 그림그리기를 더 좋아하는지라 색칠은 안한대서 ㅋㅋㅋ

그리기만 하라고했더니 요렇게 나름 귀염뽀짝 아이들이 탄생했네요!!


귀염뽀짝 시리즈 아기자기 손그림 그리기!책으로

추워지는 겨울 집콕놀이로 아이들 그림그리기 실력을 늘려 주자구요^^: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