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유아보드게임추천!

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





날이좋고 할로윈데이를 코앞에 두고있지만

아직도 마음껏 외출 놀이 여행을 즐기기 어려운 코로나시대!!!

우리아이들과 이번 할로윈데이 이번 주말에 즐길수있는

단순하고 재미있는 유아보드게임 하나 소개해드리려 왔어요~

바로 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 이랍니다!!!








같은 캐릭터를 연결하며 관찰력이 쑥쑥!체인게임인

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이에요.

특별히 어려운 방식이 아닌

카드를 5장씩 나눠갖고

바닥에 놓여져있는 시작그림을 시작으로 해서

마지막 카드 기준

똑같는그림을 찾아 연결해주고

손에든 카드를 그림에 따라 먼저 다 내려놓은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간단하고 단순한 유아보드게임인 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이에요.








카드를 5장씩 나눠 가져 먼저 체인에 모두 연결한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에요.

같은 캐릭터만 연결할 수 있으며 연결할 카드가 없으면 한 장을 덱에서 가져와야 해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신나게 즐겨 보세요!





사랑스러운 엄마 까투리 속 귀요미 친구들이 그려져있는

카드들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캐릭터가 참귀엽죠?

그리고 그림이 그려져있는 카드 모서리도 동글동글 되어있어

아이들의 손 다칠염려없이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




일단 바닥에 다 뒤집어 카드를 놓고

우리는 각자 5장씩 골라서 가져다 놓기로했어요~

뭐 약간의 방식은 각자의 플레이에 따라 살짝 조정하거나

감안해서 즐기는 재미도있겠쥬?






ㅋㅋㅋㅋㅋ

어느새 이렇게까지 연결되어있는 그림카드들이에요 ^^

한판만 하고 일어서서 집좀 치우고 정리좀 할랬더니

애들때문에 치울수가 없고

계속 붙잡여 있었다는 후문..ㅠㅠ


내려놓았던 카드가 3장 2장이었다가

해당되는 카드가 없어 덱을 한장 두장씩 가져오니

어느새 늘어나는 카드들 ㅋ




누가누가 이겼을까요?




이긴자의 여유 .. 진자의 삐짐 ㅠㅠ

ㅋㅋㅋㅋㅋ

이긴자와 진자의 삐짐...

뭐 우리집만..ㅋ 이런건 아니겠지요?ㅋ

재미있는 유아보드게임추천! 엄마 까투리 도미노 게임!

슬기로운 집콕놀이템으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