낱말카드 색칠북 : 동물 낱말카드 색칠북
김현(굴리굴리) 그림, 상상하마스튜디오 기획 / 상상하마 / 2020년 7월
평점 :
절판



[서평] 낱말카드 색칠북 - 동물 



아이들과 집콕.해야하는 시기이네요.

요즘 아이들과 무얼 해주시며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요즘 두아이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책도 읽어주고

각자만의 시간도 보내고(?)하며 나름 즐겁게 보내고 있는데요.

7살 우리둘째는 한글공부 막단계에 들어서고 있는데요

한글을 마무리하면서 다양한 단어들을 좀더 많이 알고 직접 쓰게 해주고파

낱말관련 책들을 많이 보고있는데.

이번에 유아들을 위한 재미있는 책을 함께해서 소개해 드려봅니당!!!!





낱말카드를 만들어 낱말을 익히고 즐거운 색칠놀이까지!!!

스티커는모두 60개나 들어있는 낱말카드 색칠북 동물편.

낱말카드 색칠북]시리즈의 색칠놀이는 아이의 소근육을 발달시키고 창의력을 키우는데 딱 좋아요~.

자유롭게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이게 하며 아이의 상상력을 업업!!!

놀이 후 페이지 하단의 점선을 따라 자르면

단어 낱말카드로도 변신한답니다!!!

한글과 영어가 적힌 단어 낱말카드는 계속해서 사용할수있으니

점선을 따라 자른 낱말카드를 묶어만주면 간단한 엄마표 (?) 낱말카드 활용 까지!!!





알록달록 색칠놀이로 창의력을 키우고 색채 감각도 쑥쑥!

즐거운 스티커놀이로 재미는 키워주어요^^




스티커가 총 60개~ㅎㅎㅎ

동물모양의 스티커는 해당되는 동물 색칠을 하고나면 붙여주고



색칠을 완성하면 도토리 모양의 칭찬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는점!!

칭찬 스티커로 우리 아이들에게 성취감까지 줄수있어용!!



귀엽고 재미있는 동물을 색칠하고 한글과 영어 동시에 익혀보아요.

아이가 영어를 재미있게 접하며 가볍게 시작할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한글 단어뿐아니라

영어 단어도 함께 적혀있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역시 아이들은 색칠하기 꿀잼이쥬

유치원학원 끝나서 오자마자 아주 신나게 꿀잼으로

색칠하기 시작했어요~







집중해서 쏙쏙!

이렇게 여러가지 단어공부하고 색칠하며

집콕놀이 제대로 즐기고있네요

어여 코로나따위 사라져 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열심히 이쁘게 그리고 꾸몄네요

매일 한장두장씩 꾸준히 색칠하고 낱말카드 열심히 만드는 중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