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보석퍼즐 : 금비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슬기로운 집콕놀이 추천템!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금비 퍼즐!




피할수없다면 즐겨라~~~


당분간은 집콕생활을 아이들이든 어른들이든 모두 즐겨야할 요시기..


아이들도 요즘 격주로 등원하거나 하원후 놀이를 나가지못하다보니


늘 심심해하고 많이 답답해 하고있어서


재미있는 집콕놀이아이템들을 많이 찾아주려고 노력하는데요.




신비아파트 너무좋아하는 우리아이들에게


너무 재미있는! 집중력 끝판왕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제품이 도착했어요.


이번에 금비를 받았는데...


역시... 아이가 두명이라 싸우더라는 후문.





(결국 쿠땡에서 신비금비엉덩이탐정까지 세트로 나와있는


보석퍼즐 추가구매했다는건 비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아파트 귀요미 금비를 직접 만들어요


3D 보석퍼즐로 만드는 반짝반짝 금비!!


 신비아파트!애니메이션의 귀요미 주인공을 3D 보석퍼즐로 나타났다아!!


 


내 손으로 만드는 DIY 보석퍼즐 놀이로


 반짝반짝 빛나는 금비를 만들어 예쁘게 장식해보세요


요거진짜 요즘같은 시국 집콕템으로 추천합니다!!!




어려운 방법도 없어요.


동봉되어있는 입체보석을 전용펜으로 집어 도안번호에 따라 순서대로


붙여주면 끝!!!


아주쉽고 재미있는 퍼즐놀이라 6세이상부터는 가능한데요


단지 양이 많기때문에 ㅋㅋㅋㅋ 형제자매가 있으면 같이 하는것도 추천해요. ^^





보석퍼즐에 필요한 색깔별 보석퍼즐


전용펜 그리고 도안이에요.


보석퍼즐은 처음부터 다 판에 붓기보다는


색이 끝나는대로 차근차근 넣어주는게 좋을것같아요


저거 한번 쏟아지면 살짝 멘붕옵니다아 ㅋㅋㅋ


귀여운 금비모양이에요


보면 도안에 색깔별 숫자가 나와있죠


요대로 그대로 전용펜을 이용해 보석을 붙여주면끝~~~~




아이들이 많이 하는 비즈같은건 따로 물로 눌러주거나 다리미로 해야하지만


신비아파트 보석퍼즐은 그런거없이 도안에 붙여만 주면 됩니다.


아주 간편해용^^



역시 요런거 진짜 좋아하는 우리둘째딸램이....


눈에서 레이저가 쏟아져요!


따로 설명안해도 간편한 보석퍼즐이라서


스스로 혼자서 1번2번 색깔 도안부터 시작하네요.



진짜 어디서 요런 집중력이 나오는지~ㅋㅋㅋ


레이저 팡팡입니다


요거 하루종일 하다보면 진짜 시간 엄청 잘갈거같아요


보석퍼즐 하는 동안엔 진짜 핸드폰이나 티비 1도 안찾...ㅋㅋㅋㅋ




역시나 언니가옆에서 자꾸 자기도하고싶다고 난리..


우리둘째는 또 마음이 급하고.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차근차근 하나씩 붙여가요


보석퍼즐 하다보면 집중력과 끈기 인내심에 엄청 도움되겠다요 :)


동생에 이어!!!




확실히 동생보다는  속도가 더빠름빠름 ㅋㅋㅋ


집중해서 재빠르게 붙여가기 시작해요.


그리고 동생이 유치원가고 다음날 쉬는주라 등교안하는 큰아이가


반이상 작업하고 유치원하원후 둘째가 작업하고...


교대로 작업후!!!





요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금비가 반짝반짝 완성되었답니다!!!


이젤에 넣어서 상위에 올렸더니 완전 제가더 뿌듯하네요 ㅋㅋㅋ


추가로 더 산 신비도 열심히 만들고


울집엔 금비 두마리가 생기겟네요 ㅋㅋㅋ





슬기로운 집콕놀이 추천템!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금비 퍼즐 강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