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한글 3 - 받침 재미있고 빠른 한글 3
이도한글학습연구회 김두섭 지음, 김성용 그림 / 한빛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7세 한글공부 재빠른한글로 한글 실력이 높아가네요!








코로나로 상반기가 지나가고

어느덧 여름방학

내년은 초등입학인데 아직 한글을 못뗀 우리둘째님과 급하게 6월부터 시작된 한글공부!!!

진짜 매일매일 학습목표를 세워가며

아이랑 열심히 재빠른한글로 7세한글공부 시작한지 3달이 되어가네요.

자음 모음을 지나고 어느새 받침편에 들어섰어요

확실히 3권이 제일 힘들고 고비도 많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아이가 잘 따라와 주어서 재빠른한글 3권도 무사하게 완북했네요!!!!







7세한글공부 한글학습지추천 재빠른한글은 1권부터 4권까지 차례로 연결되어있어요.

모음과 자음, 쌍자음, 복잡한 모음 순서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차례대로 한 권씩 차근차근 학습하면 자연스럽게 모든 한글을 읽고 쓸수있어 좋은데요.

획이 더해지는 순서로 글자를 만나고, 자음과 모음의 결합으로 익힌 다음,

낱말 놀이와 읽기 놀이까지 하다보면 어느새 자연스래 한글 쉽게 뗄수있겠죠?

거기에 더해지는 스스로 깨치는 재미까지 쑥쑥!!!!!






사실 받침있는 글자들에도 난이도가 있는 글자들이 많았어요

실생활에 잘쓰지않는 너무 어려운 글자들은 있다는정도만 알려주었고

깊게 들어가지는 않고 알려만 주고 넘어가면서

약간 너무어렵지않게 학습했어요 :)


기본적인 자음모음만 보다가

갑자기 알던 단어에 받침이 하나씩 들어가니 ㅋㅋㅋㅋ

당황스러워 했더만..ㅋㅋ

그래도 엄마따라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흐뭇하고 대견스러워요.




그래도 기특한건

재빠른한글로 3개월차 공부하는데

아이가 한글공부해야지~ 공부하자고 하면

싫어하지않고 엄마랑 함께 공부한다고 좋아하는게 젤로 이쁘더라구요!!!!







아직은 생소한 받침있는 글자..

한글자 한글자씩 따라써보고 소리쳐 몇번씩 반복해 읽어 보면서

집중해 봅니다!

우리딸 화이팅!

덕분에 요즘 그래도 아이가 제법 한글단어를 많이 따라읽고

길을 지나가도 글을 읽어가면서 가는모습을 보인답니다. ^^




드디어마지막날 완북성공!




정말 유쾌하게 마무리하고

또 한달을 열심히 한글공부한

우리둘째 세종대왕상 주면서

열심히 했다고 잘했다고 칭찬해주었어요.












7세한글공부 한글학습지 추천

재빠른한글로 올여름방학도 화이팅 해야겠어욧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