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랑 하루 10분 바른 글씨 쓰기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신비랑 하루 10분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랑 하루 10분 바른글씨쓰기 책으로 한글공부 즐거워요.






우리둘째는 아직도 신비아파트 사랑이 대단합니다 ㅎㅎㅎ

신비아파트 시리즈 끝날때까지는 아무래도 무한 사랑일것 같아요 ㅋㅋㅋ

요즘 매일매일 한글공부하는 둘째를 위해서

글쓰기 어렵지않고 재미있게 해주기위해서 무얼 해줄까 하고 책을 검색하는데

어머! 신비아파트 그림책 색칠책에 이어

이제 바른글씨쓰기 책이 나왔더라구요 바로 줍줍 했어용!!!






신비랑 하루 10분 바른글씨쓰기!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우리아이들이라면 안좋아할수가없는게

하리두리신비금비등이 들어간 스티거가 있어요 ㅋㅋㅋㅋ

열심히 공부하고 나서 하루한장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쏠쏠!







신비랑 하루 10분 바른글씨 쓰기책은

여러가지 단계별로 학습할수있어요.

바른 자세, 선 긋기 등 글씨 쓰기 연습을 위해 준비하는 단계부터

순서에 맞게 자음과 모음을 쓰는 연습 단계, 낱말과 문장을 쓰는 실전 단계, 속담이나 알림장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한 글을 써 보는 응용 단계까지 총 4단계의 체계적인 방법으로

글씨 쓰기 연습을 차례차례 할수가 있어요 :)









매일매일 공부한 날짜를 적고, 그날의 자신을 칭찬하는 스티커를 붙이며 공부 효과를 올리기까지!!!!.

또한 틀린그림찾기, 미로찾기, 낱말 완성하기 등의 놀이 페이지를 구성하여 어린이들의 흥미와 재미를 높이며

한권을 다마치게되면 바른글씨상 신비상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더 의욕을

갖고 열공 하겠죠?





매일매일 한글공부 하자 하면

매일 힘겹게 공부와 숙제를 시작하지만

신비랑 하루 10분 바른글씨 쓰기책이 도착하니 바로 자리에 앉네요 ㅋㅋㅋㅋ

스티커를 부치고 싶거든요 ㅋㅋㅋ



전에 배웠던 한글자음도

다시한번 차곡차곡 써보아요. ^^





글씨쓰기 연습뿐아니라

둘째가 참 좋아하는 틀린그림찾기도 있어서

바로 매진하네요!!! ^^

하루에 10분!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공부하는

즐거운 한글책~

신비랑 하루 10분 바른글씨쓰기 책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