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한글 2 - 기본 자음과 쌍자음 재미있고 빠른 한글 2
이도한글학습연구회 김두섭 지음, 민병권 그림 / 한빛에듀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세한글공부 재미있고 빠른한글 2권까지 한글실력이 쑥쑥!






둘째와 5월부터 7세한글공부 제대로 맘잡고 매일매일 열공하고있어요

사실 진짜 아이와 한글공부하는것중 제일 크고 힘든건

바로 꾸준히 매일~~!!

아이컨디션이 정말 힘들거나 잠들어버리지않는다면 꼬박꼬박 챙겨가며 열심히 아이와 재빠른한글책으로 함께 했는데요.

시간도 참빨리 흘러가고

어느덧 6월초에 시작한 재미있고빠른한글 2권!!!

재미있고빠른한글 2권은 기본자음 마무리와 함께 본격적인 쌍자음이 시작했어요 ^^






모음과 자음, 쌍자음, 복잡한 모음 순서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차례대로 한 권씩 차근차근 학습하면 자연스럽게 모든 한글을 읽고 쓸수있어 좋은데요.

획이 더해지는 순서로 글자를 만나고, 자음과 모음의 결합으로 익힌 다음,

낱말 놀이와 읽기 놀이까지 하다보면 어느새 자연스래 한글 쉽게 뗄수있겠죠?

거기에 더해지는 스스로 깨치는 재미까지 쑥쑥!!!!!







하루하루 매일 학습한 활동을 사진찍고

다시 돌아보면 정말 뿌듯하고 이뻐요

아이가 매일매일 눈에 레이저 쏘아가며

엄마에 쫓아가며 쓰고읽고! 진짜 우리둘째도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이거든요.

유치원에서도 칭찬받고

학습지 쌤에게도 칭찬받고있으니

분명 한글실력이 늘어나는게 맞는거겠죵?ㅎㅎ




조금은 서툴러도.

열심히 매일매일 함께해나가고있는데

한빛에듀에서 나온 재미있고 빠른한글 시리즈는

아이들 한글학습지로 구성이 너무좋은것 같아요 ^^




기본자음이 다끝나고 쌍자음 스타트~

쌍자음을 어떻게 이야기하고 설명해야할까 ㅋㅋㅋ

저는 쌍둥이로 이해를 시키며 최대한 이해하기쉽게 아이와 학습했네요.


조금 헷갈려하거나

어려워하거나

글씨쓰기 어려워하는건 다시한번 직접 써가면서 익혀가도록 해요 :)



꾸준히가 원래 제일 힘든법인데

매일매일 힘들다고 짜증도냈지만

잘따라와준 둘째님 이번달도 고생했네요.






마지막복습까지!!!

3권부터는 받침이 있어서 어려울것이 예상됩니다 만 ㅋㅋㅋ

천천히 열심히 하다보면 읽혀질거라

굳게 희망을 가지며

7월한달! 이제곧 여름방학을 앞둔

한글학습지 재미있고빠른한글 3권도 화이팅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