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70조각 퍼즐 1 브레드이발소 퍼즐 (키움터)
키움터 편집부 지음 / 키움터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콕놀이에 딱 좋은 브레드이발소 퍼즐 70조각 놀이!!




집콕놀이가 계속되고 날도 더워져

집에서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먹으며 노는걸 좋아하는 우리둘째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에요 ^^

우리둘째가 집중력에 참 도움되는 퍼즐들을 유난히도 좋아하기도 하면서

참 잘맞춰요 ㅋㅋㅋㅋ

퍼즐쪽에 재능이 있어서 진짜 퍼즐과 관련된 일들을 시켜야하나 할정도로 퍼즐을 좋아하는데요.

우리둘째를 위해 브레드이발소 퍼즐 70조각을 준비해 주었답니다!!!




전시즌 사랑받았던

〈브레드이발소〉가 시즌 2로!!!

지상파, 케이블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로 큰 사랑을 받은

〈브레드이발소〉가 새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돌아오면서

퍼즐로도 함께 만나실수 있어요 ^^

귀엽고 깜찍한 기존 캐릭터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마카롱, 아이스크림, 프레첼까지!

다시 돌아온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70조각 퍼즐로 아이들이 만나

더욱 즐겁게 퍼즐을 맞추고 놀이하며 성취감을 느낄수 있답니다!!!!




처음에 무조건 퍼즐을 다 뒤집으면 안되구요 ㅋㅋㅋ

뒤판의 퍼즐을 잘 보면서 맞추는게 꿀팁인데

우리둘째는 다 뒤집어놓아서 ㅋㅋㅋ

사진을 찍어준후 카메라 사진을 보며 맞추게 해주었어요.

그랬더니 한번 맞춘후에는

뭐 그다음부터는 판 보지않고 여러번을 반복해서 스스로 거리낌없이 맞추더라구요!!!!

브렌드이발소 퍼즐 70조각놀이를 통해

퍼즐을 맞추며,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으며

퍼즐 조각을 맞춰 가며 부분과 전체의 개념을 익힐수가 있어요.

열심히 맞춘후에는 성취감 제대로 만끽할수 있겠죠?

포기하지않고 계속 도전하면 성공한다는 성취감도 우리아이들에겐 중요하답니다 ^^

스스로 해냈다는걸요!!!!!!!






옆쪽에 아이패드에 원본을 사진찍어 주었더니

그걸 보며 차례차례 짜증내지않고 한조각 한조각 맞춰 나가는데 진짜 신기해요

언니는 요런 집중력이나 끈질긴게 없는데

우리둘째는 참 신기하게도 이렇게 잘 하더라구요.




와 하나둘 조립하기 시작하더니

제법 자리를 잡기시작해요

제가 전혀 1도 알려주지않았거든요.





혼자 20분?30분을 저렇게 맞춰 나가더니만

진짜 손쉽게도 브레드이발소 퍼즐을 다 맞추어 완성했네요 ♡




열심히 맞춘 퍼즐은

다시 무너뜨리는 재미?ㅋㅋㅋ

다 뒤집고 이번엔 원본판을 보지않고 몇번을 반복해서 맞추어 놀이하네요. ^^



집콕놀이에 딱 좋은 브레드이발소 퍼즐 70조각 놀이 추천합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