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동화 컬러링북 최경일 쌤과 함께 노는 창의력 도서관 놀이터
공귀영 그림, 최경일 기획 / 테크빌교육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의력과 집중력이 쑥쑥, 전래동화 컬러링북!






요즘 집~콕 하는 날이 너무길다보니

아이와 매일 지지고볶고 싸우고 연속이에요.ㅠㅠ

책좀 보라고 하는데 말도안듣고...

좀 재미있는 책들이라도 조금이라도 접해주고싶은 엄마맘 인데요.

오늘은!!!

재미있는 전래동화내용도 알고

색칠놀이도 즐길수있는

전래동화 컬러링북 책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이들의 창의성 교육과 정서에 관심이 많은 최경일 선생님과 그림을 그리며 힐링의 시간을 즐기는 공귀영 일러스트레이터가 만나,

《전래동화 컬러링북》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QR코드를 열면 관련 전래동화 영상을 볼수있어서 아이가 더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흥부와 놀부’부터 ‘토끼전’, ‘도깨비 방망이’, ‘방귀쟁이 며느리’, ‘호랑이와 곶감’,

‘쇠붙이를 먹는 불가사리’ 등 14편의 전래동화를 읽고~~

, 관련 영상(동영상 QR코드 탑재)도 보고,

색칠공부를 해보세요. 열심히 하다 보면,

어느새 창의력과 집중력이 쑥쑥 자라날수 있겠죵?


내일또~ 캠핑 떠나는데요

들고 가서 아이들 색칠놀이도 해주려구요. ^^

오늘첫번째 아이가 고른 전래동화는

방귀쟁이며느리에요.





방귀쟁이며느리 QR 코드 영상을 열어

전래동화 영상을 보며 색칠을 시작하는데

아이가 이야기에도 꽤나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ㅋㅋㅋㅋ 중간에 언니도 슬쩍 참견 ㅋㅋㅋ

집중력을 발휘해서 끝까지 이쁘게 색칠하고 완성하네요.





짜잔!!! 색칠완성 멋지죵~?

집콕하는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집중력이 쑥쑥, 전래동화 컬러링북! 준비해주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