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제작위원회 지음, the rocket gold star 그림, 전예원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위즈덤하우스]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진짜 어려운데 재미있어요~






평소에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책들을 좋아하는 딸램이라서

아이들에게 다른그림찾기 책들을 자주사주는 편이거든요.

한권은 거뜬 잘 푸는 아이들이라서 이번에 나온

위즈덤하우스 너무너무어려운 다른그림찾기 책이라고 하길래

그렇게 어려울까..... 싶었는데

책을 먼저 열어서 찾아보는데 대박 엄청!!!!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1도 못찾겠더라구요 ㅋㅋㅋ

난이력이 상당한 다른그림찾기책!!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다른그림찾기 1 책 진짜 상상 그 이상입니다!!!






뇌를 깨우는 44개의 엄청 어려운 문제!

이 책에 나오는 다른그림찾기는 일반 다른그림찾기와는 차원이 달라서 대충 보면 절대 맞출수없어요.ㅋㅋ

자세~히 보지 않으면 다른 곳을 발견하기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려운’ 문제들 한가득!!!!

이 어려운 문제들을 풀어내는 과정은 어려울수있지만

이 과정에서 관찰력, 집중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구요

이 과정속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는 성취력과 자신감향상 획득에 진짜 큰 도움이 될 책인것 같아요.





상상이상의 수준이에요 ㅋㅋㅋ

단순한 다른그림찾기 모양이 틀리거나 색깔이 틀린 정도가 아니고

길이 차이라던지 아주 살짝 의 차이가 관건인 다른그림찾기 책이랍니다.



그림 스타일은 다양합니다만, 대부분은 라인이 선명하고 간결하여 쉬워 보이는 그림이라서 더 아이들이 처음엔 쉽게 도전...

하다가 어렵다고 난리를 부리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카툰이나 만평처럼 그린 일러스트, 메뉴판이나 지도,

표지판이나 안내문처럼 그린 일러스트도 있어 다양한 상황을 떠올리며  찾아내고

인내심도 기를수있는 ㅋㅋㅋ 최강의 수준높은 다른그림찾기 책이랍니다.





아이표지 표정 ㅋㅋㅋㅋ

처음에는 이정도로 어렵겠어?

라고 시작..했는데 ㅋㅋㅋ



첫문제부터 멘붕와서

한참을 쳐다보다가

잠깐의 힌트를 보겠다며 정답을 3초를 보고나서 다시 꼼꼼히 찾아보고 정답을 유추해 내고 있어요~



7살 우리둘째도 진짜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달인인데

둘다 헤맴 ㅋㅋㅋ

둘다 한쪽씩 맡고 함께 풀어보는데....

쉽지가 않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한참을 쳐다보고

둘이서 각각의 페이지속 다른그림찾기 풀어내는중~






코로나로 집콕! 집에있다보니

하루종일 스마트폰과 게임에 빠져있는 우리아이들 시간날때마다

다른그림찾기 자주 찾아보게 해야겠어요

큰애는 개학하고나면 친구들한테 힌트없이 문제내겠다며 벌써부터 벼르고 있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