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
홍미애 지음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스러운 컬러링북, 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






코로나로 집콕 몇달째..

언제 학교 유치원을 갈지모르는 이시국.. 아이들도 엄마들도 너무 지친다죠.

이제아이들도 티비 핸드폰 놀이 늦잠 이런것도 지루한가봐요 ㅎㅎㅎ

언제학교 유치원갈수있냐고 친구들이랑 놀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미술을 좋아하는 아이들인데

미술학원도 못나가는중인지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이나 그림그리기 를 할수있는 책을 살펴보던중에

너~무나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을 만나보게되었어요.

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

아이들이 너무좋아하라 하네요!!!!






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은요

꽃과 고양이를 테마로 한 컬러링북이에요.

자신이 원하는 색을, 자신이 원하는 만큼 색칠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귀엽고 다채로운 고양이들의 그림을 통해 눈은 즐겁고 손은 활기차게 움직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쓰셨다고 하는데요

아이들뿐아니라 어른들도 모두함께할수있는 사랑스러운 컬러링북이에요.




깜찍한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덕분에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

꽃과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그림 아래에는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글이 적혀 있더라구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온국민이 힘든 요즘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귀여운 고양이들과 그들이 하는 말에 귀 기울이고 지친마음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큰아이는 특히 미술감각이 뛰어난편이에요

컬러링북을 특히 좋아하는데.

아이가 무조건 색칠을 하는게 아니라 처음에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준다음

하나하나 색을 칠해주더라구요.

색표현을 너무잘하죠?






딸이라 그런게아니라

너무이쁘게 잘색칠하니 감탄스러워요 ㅎㅎㅎ

티비만 보던 아이들

드디어 함께자리에 앉아 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을 함께 색칠하는

이쁜 모습을 보여주네요.^^v








아이들의 작품인데..

진짜 엄마안닮고 우리딸들 미술감각이 너무좋은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딸이라 그런게 아니라 색칠 너무잘했죠?ㅎㅎㅎㅎ

우리아이들 요즘 방콕하느라 힘들고 지치고있는데

사랑스러운 컬러링북, 고양이는 언제나 봄 컬러링북으로 힐링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