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 마 과학! 1 - 정신이 달에 정신 놓다 놓지 마 과학! 1
신태훈.나승훈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위즈덤하우스] 재미있는 초등학습만화 놓지마 과학1권을 만나다! 





초등학교3학년이 올라가는 우리딸..

코로나로 개학이 연기되고 곧 온라인 개학이라는데.. 그리고 내일모래는 드디어 3학년 교과도 받으러 갔다오는데

아이의 학교생활이 진짜 언제쯤이나 시작되련지 학습시작이 되긴하련지 걱정이 마구되는요즈음 입니다.

이제곧 과학교과도 시작되어질텐데!

아이가 사실 초등과학책이나 과학이야기가 담긴 책을 접해보지않아서

어려워할까봐 걱정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책부터 준비해서 읽어보기로 결정~~~

드디어~~ 초등학습만화로 유명하다는!!!

놓치마 과학 1권을 만나 보게되었는데

어머 보자마자 책이 어쩜 이리 재미있나요...ㅋㅋ




조회 수 18억 뷰에 빛나는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웹툰 [놓지 마 정신줄!]을 재미있고

유익한 학습 만화로 펴낸!!! 놓치마 과학!!!

[놓지 마 정신줄!]의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해, 초등 과학 교과과정을 알기 쉽고

재미나게 풀어준다고 해요~~

어린이들의 과학 공부를 위해 ‘놓정’ 캐릭터들이 모두 출동~

이제 정신이가 모든 과학 상식을 융합해 하나로 이해할 수 있게 도움이 쑥쑥 될거랍니다!

그림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거기에 과학내용생활원리까지 아이들이 흥미있을 내용부터 어려워할 내용모두를

알기쏙쏙 다채롭게 구성했더라구요 :)





*달은 왜 모양이 바뀔까?

*방귀는 왜냄새가 날까?

*기름은 왜물에뜰까.ㅎㅎㅎ

과학은 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느끼고, 느낀 만큼 말할 수있다고 하는데요!!!

과학 지식이 많은 아이와 그렇지 않은 아이는 과학 수업 시간에 완전히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해요

사실 저같아도 과학시간 어려워했거든요 ㅠㅠㅠ

과학 지식이 많은 아이는 자신의 지식을 가지고 이해나 추리, 적용 등을 쉽게 하며

수업 시간에 적극적이고 과학에 매우 높은 흥미를 가지는 것을 본다고 하는데,

다른 어떤 과목보다 과학은 사전 배경지식 형성이 중요하다고 하는만큼

흥미를 유지하고 어려워하지않게 접근해주는게 중요한 초등과학인것 같아요!!!!

<놓지 마 과학!>은 아이들이 꼭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만한 과학 지식을 만화 형식을 빌려

흥미진진하게 소개하고 있어요.

과학에 흥미를 가지고 있거나 흥미를 불러일으킬 필요가 있는 아이들에게 첫 과학의 시작을

재미있게 시작하기에 충분한 초등학습만화로 인정합니다!!!!









한장을 들쳐보다가 재미있어서 제가 한참을 빠져 보게되었어요 ㅋㅋㅋ

유쾌한 코믹내용과 그림인데 이속에 다양한 과학속 원리가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집중해서 볼수밖에~없겠어요.

<놓지 마 과학!>은 인기 절정의 웹툰 <놓지 마 정신줄!>의 작가들이 만든 학습 만화책인데.

.

<놓지 마 정신줄!>에서 보여 준 작가들의 자유분방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책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고 있어요.

생활 속에서 품게 되는 과학적 질문들이 엉뚱하고도 기발한 전개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리며 또한 예상을 빗나가는 결말로 저절로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재미있는 초등학습만화책!!!

요즘같은 시국 아이들도 힘들텐데

미리 온라인개학을 맞이하며 재미있는 놓치마 과학 시리즈 책을 접하며 즐겁게 새학기 준비를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만화를 보고 배운 과학상식을 정리해주는

글이 있어 머릿속에 쏙쏙 과학상식을 쌓아요!






ㅋㅋㅋㅋㅋㅋ

우리딸은 역시 이미 놓치마 과학 캐릭터를 알고있어요

고대로 따라해주시는 센스~!!ㅋㅋ



아이는 아이인지라 방귀똥 이런거 참 아직도 좋아하는데

방귀 내용부분을 읽고 어찌나 좋아하고 웃어대던지 ㅋㅋㅋㅋ




요즘 시간마다 넘 잼나게 잘보고있네요 ㅎㅎㅎ






[위즈덤하우스] 재미있는 초등학습만화 놓지마 과학1권 과함께

집콕하는 당분간 열심히 초등과학을 미리 집에서 재미있게 접하고 준비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