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영웅 응가맨 1 - 놀이공원 습격 사건 방귀 영웅 응가맨 1
고헤 지음, 스케마루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귀영웅 응가맨1 놀이공원 습격사건!





코로나로 집콕하는 아이들!

심심해하고 매일 티비와 스마트폰을 보는 우리아이들

당췌 언제까지 이런생활을 유지해야 하는지 말이쥬...ㅠㅠㅠ

그래서 요며칠전엔 아이가 재미있어 하는

방귀 응아 내용이 들어있는책을 준비했는데..

사실 내용보다 그림이랑 만화스타일이

더욱 잼나는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방귀영웅 응가맨 1

놀이공원 습격사건 ㅋㅋㅋ

책제목과 그림이 되게 인상적이지않나요?







예전에 많이 보았던 캐릭터 만화들 같은 느낌의 응가맨 ㅋㅋㅋㅋ

왠지 번개맨과 비슷한 느낌?이랄까?

응가맨이라는 이름만으로도 아이들이 처음부터 팡팡 터지더라는 ㅎㅎㅎ

용감한 응가맨 VS 말썽쟁이 벌레 괴물!

조용하고 평화로운 ‘예의 바른 마을’. 어느 날, 변기 속으로 풍덩 빠진 현우는 방귀 영웅 응가맨을 만나게 돼요.

놀이공원을 습격한 벌레 괴물들에 맞선 응가맨과 현우는 벌레 괴물이 낸 엉뚱한 퀴즈를 풀고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요?







첫장과 끝장엔

아이들에게 해주고픈 이야기들이 적혀있더라구요.

할머니 할아버지 양보하기

책을 많이읽기

냄새나지않는 방귀뀌기(?)

친구와 싸우지않고 사이좋게 지내기!!!







그림이 엄청 유쾌해요.

만화같은 글씨와 그림체

글밥이 많지않아서

한글을 보기시작하는 7세 아이들도 부담없이 보기좋고

아니면 엄마나 언니오빠와 함께 보기에도 좋을것같아요.






역시 우리딸램은

내용보다는(?)

응가맨 모습과 그림이 재미있나봐요

응가맨을 똑같이 표현하겠다며 따라하는중ㅋㅋㅋㅋㅋㅋ






그림과 글을 보면서

집중해서 재미있게 읽는 우리둘째랍니다.^^



역시나 마지막은 응가맨 흉내로 마무리하네요 ㅋㅋㅋㅋ

집콕으로 따분한 요즘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기좋은

[서평] 방귀영웅 응가맨1 놀이공원 습격사건!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