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 피터 팬을 구하라! -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1
지유리 지음, 이경희 그림 / 아울북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니닌니 마법의도서관 :: 70만 유튜버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와 만나는 명작동화!






코로나로 강제방콕한지 한달이 넘고

아이들겨울방학 3달째가 되니 이제 아이들도 엄청 지루해하고

따분해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특히 자주보던 채널이 있는데.

수시로 아이들이 유튜브에서 보던!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거든요~

요번에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를 책으로 만날수있게 되었더라구요

큰아이가 기대했는데 좋은기회에 책을 보여주게되서

아이도 신나고 저도 덕택에 쁘듯 쁘듯 하네요 ^^







간니닌니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기!!!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속  간니와 닌니!!!

이번엔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인어 공주까지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책속 동화나라를 여행하게 된답니다.





. 피터 팬과 하늘을 날고, 요정들의 디저트를 맛보고,

때로는 아슬아슬한 위기를 겪는 간니닌니!

간니닌니가 즐기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우리아이들이

재미있게 접하면서 흥미로움 팍팍 이겠죠?

간니닌니 마법의도서권 1권에서는

영원한 아이들의 왕국 ‘네버랜드’로 첫 모험을 떠났답니다!!!

해적에게 붙잡힌 피터 팬을 구하고, 황금 책갈피를 찾아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재미있는 독후활동 노트지가 부록으로

있어서

아이가 간니닌니 마법의도서관 책을 읽고

내용을 정리하고 이해하며

그림도 그려보고 시도 적어보며

다채로운 독후활동도 할수있어요.

독후 활동까지 알차게!!!






역시 간닌닌니 책이라고 하니

우리큰애가 좋아해요

어여 신학기가되서 간니닌니 마법의도서관 책가져가서

친구들이랑 함께하고 싶다고 하네요. ^^





재미있게 책도읽고







멋있는 간닌닌니 마법의도서관 컬러링도 완성!!!

집콕하는 요즘

매일 간닌닌니 책과함께 재미있게 하루를 보내고있어서

뿌듯하고 흐뭇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