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동화 종이인형 키즈동화 종이인형 1
박수현(애플호롱) 지음 / 경향BP / 2020년 1월
평점 :
절판


종이인형놀이책 : 키즈동화 종이인형







7살 10살 흥많고 끼많은 우리자매들은

아직까지도(?) 인형놀이 역활놀이를 즐겨한답니다.

이제좀 컸으니 인형놀이를 안좋아할것같은데 그런것도없이

매일 1시간씩은 꼭 다양하게 인형놀이를 참 좋아해요.

일반 인형도 좋아하지만

종이인형에 옷을 바꾸고 소품을 바꾸어 역활놀이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종이인형놀이책을 준비해주었어요 ^^

예쁜 동화속 인형들과 역활놀이 즐기는

키즈동화 종이인형!책이랍니다.




종이인형 친구들과 재미있는 동화의 세계로 함께 떠나 보세요!



핑크핑크한 책감부터도 벌써

여자아이들 취향저격한 책 같더라구요.ㅋ

키즈동화 종이인형책에는

라푼젤, 빨간모자, 신데렐라, 인어공주, 왕자와 거지, 피터팬 등

명작동화 속 남녀 주인공 종이인형 14종이 수록되어있어요.

명작동화를 종이인형으로 즐길수 있는데요^^

왕자부터 공주

그리고 다양한 의상들과 소품들까지!ㅎㅎㅎ

아이들이 원래도 종이인형 놀이를 즐겨했지만

이젠 그냥 인형놀이가 아니라

내가 명작동화속

인어공주 신데렐라 라푼젤 그리고 왕자가 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즐겨볼수가 있어요

아이들이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 내가며 창의력도 무한 자랄수있겠죠?


인형뿐아니라

과자의 집, 사탕나무 정원의 명작동화의 배경 그림도 들어 있어요~






우리애들은 기초작업부터 시작했어요 ㅋㅋ

둘이 서로 예쁜거 서로하겠다고 엄청 싸울것을 대비해서

서로 전날부터

서로 하고싶은걸 상의해서 이름을 적어서

다 분리부터 하더라구요!!ㅋㅋㅋ

하두많이 싸우니까 대비까지 하네요



이름을 다적어놓았네요 미리 ㅋㅋㅋ




그리고 꼼꼼하게 가위질부터 시작해요

우리큰애는 일단 본인 배경과 의상을 모두다 한번에

잘라버리고~~~

다 만든다음에 놀이를 하는스타일~

우리둘째는 몇개만 해서 노는스타일 이더라구요 ^^

코로나와 긴 겨울방학으로 집콕하는아이들..

키즈동화 종이인형 덕택에

간만에 소근육운동도 하고

집중력도 발휘하게 되네요 ^^







의상들을 다양하게 잘라서

위쪽부분 종이를 살짝 접어 인형에 끼워서

의상과 소품을 번갈아 가며 인형놀이를 할수있어요.













이렇게 다자른걸 어떻게 보관하느냐!

우리큰아이는 요렇게 지퍼백에

치마 / 소품 / 사람 을 따로 적어서

정리까지 완벽하게 했답니다.

아이들이 역활놀이 하고

둘이서 놀거나 각자 노는거보니

저도 그시절 그때 종이인형으로 많이놀던 옛날 시절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

예쁜 동화속 인형들과

역활놀이 즐기는 키즈동화 종이인형!

인형놀이 좋아하는 이쁜 우리 공주님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