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초등책 추천 ::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큰아이가 초등을 들어가고 나서~ 처음으로 책을 사달라고 졸랐던 책이 있었어요.

바로 엉덩이 탐정시리즈!!

진짜 초등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책

책을 사주고나서 보니까 책이 제가봐도 넘 귀엽고 캐릭터도 넘 웃긴거에요.

내용도 초등아이들이 보기에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진짜 아이들이 안좋아할수가 없겠다 했던 엉덩이탐정 시리즈~

이제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코믹북으로  출시된 엉덩이탐정 이랍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소재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엉덩이 탐정’을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는  코믹북!

원작에는 없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를 맘껏 즐길 수 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 표지 너무귀여워!

제1화 - 뿡뿡 코알라 양의 대활약

제2화- 뿡뿡 위험한 발명품

소제목부터 너무귀엽고 흥미진진하니

저도 굉장히 내용이 기대되는 엉덩이탐정 코믹북!!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운 그림부터 보기좋게 의성어 의태어들을 크게표시해두어서

진짜 제대로만 만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코믹북 1권에서 앙드레 해달뿐 아니라 어린 꼬마 숙녀 코알라 양의 의뢰도 끝까지 책임지는 엉덩이 탐정을

원작에는 없는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로 맘껏 즐길 수 있어요!!

사라진 숲속 카페 점장을 찾고, 앙드레 해달의 사라진 소라를 찾는 과정에서

단 하나의 단서도 놓치진 않는 날카로운 관찰력을 확인할 수 있기까지!!!

엉덩이 탐정만의 필살기로 범인을 잡는 코믹한 스토리 설정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올컬러 만화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엉덩이 탐정’을 만날 수있는데 우리큰애가 요즘 매일 너무재미있다며

개학하자마자 학교가서도 친구들이랑 같이 보겠다고 하네요^^





요렇게 추가 부록으로 미니컬러링북도 구성되어

아이들이 귀여운 엉덩이탐정을 재미있게 색칠놀이 할수도 있어요.

또 엉덩이탐정 코믹북 안에서는

스토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연결된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게 구성되어있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두근두근 설레게 만들었던 엉덩이 탐정 특유의 재미있는

행동들이 추리 퀴즈와 어우러져 읽는 내내 재미와 웃음이 팡팡 터지는데요!

우리아이들에게 새학기 선물로 어떨까요?






요즘 학원외에 집콕 하는 우리큰아이가

드디어 엉덩이탐정 코믹북을 들고 진지하게 책을 보기시작해요.

글밥도 적당하고 재미있는 그림 큼지막한 표시들까지!!

지루할틈이 없어보이네요.




중간에 미로찾기가 있어서

책을 읽다 중간중간 활동을 하니까

지루해할틈이 없다는!!!





이거 너무귀엽지않나요 ㅋㅋㅋㅋ

진짜 엉덩이탐정의 매력은 이 캐릭터!

진짜 엉덩이같은 요 리얼한 실사 그림이 너무귀여워요

우리큰애가 얼굴표정으로 따라짓고 있네요^^^





컬러링북도 이제 다해가서 또 색칠하고싶다고 찾는 딸램이랍니다 ㅎㅎㅎ

이번주면 코믹북 1권 다 읽을것 같아서 ㅋㅋㅋ 또사줘야할것같은 느낌 입니다 ㅋㅋㅋ

재미있는 초등책 추천

엉덩이 탐정 애니메이션 코믹북 1 강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